더운 여름 공원 강변 고수부지에서 가볍게 맥주를 즐기는 여유

2015. 7. 22. 23:01
728x90

더운 여름 공원 강변 고수부지에서 가볍게 맥주를 즐기는 여유




예전에 비해서 도시정비는 깔끔하게 되어있고 여러가지 편의시설들도 많고 긴의자 등과 같이 쉬어갈 수 있는 곳들이 집과 가까운 곳에 적지 않게 있습니다. 공원이나 산책로 그 주위에 카페들도 적지 않게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여름에는 무더운 집안을 벗어나서 이러한 공원이나 강변 고수부지 등을 찾아서 가볍게 사원한 탄산음료나 차를 마시거나 맥주 등을 시원하게 마실 수 있기도 합니다. 요즘은 이러한 곳에 각종 배달음식인 족발, 피자 치킨 그리고 생맥주까지 배달이 오기때문에 무언가를 준비하지 않더라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배달 전단지를 잘 찾아보면 돗자리를 제공하는 업체도 있으니 이런 곳을 찾는다면 돗자리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주위에 편의점이나 가게등도 많으니 이곳을 방문해서 시원한 탄산음료나 커피 각종 차와 간식꺼리를 가지고 와서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면서 즐겨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습니다. 주머니가 가벼운 분들에게는 편의점의 컵라면이 아 주 든든한 식사가 되기도 합니다.


이런 여름밤을 피할 수 있는 장소의 매력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눈을 즐겁게 하거나 귀를 즐겁게 하는 즉석 공연과 즉성 스포츠 경기가 많다는데에 있지 않을까 합니다.


족구대회나 농구대회는 심심치 않게 열리고 가족들의 배드민턴 대회 등을 보는 것도 즐겁고 가볍게 술을 마시면서 기타를 치면서 가볍게 노래를 하는 분들을 보는 것도 크게 어렵지 않아서 집안에 있을때보다 많은 즐거운을 얻을 수 있기도 합니다.



■ 요즘은 노트북이나 타블렛등도 많이 보급되어 있어서 드라마나 영화 등을 시청하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영화관을 가는 것보다 이러한 곳을 찾아서 짧은 영화 한편을 즐기다보면 어느새 더위도 사라지고 같이 먹는 치킨과 맥주한잔 콜라한잔으로 허기도 해결하고 즐거움을 얻을 수 있기도 합니다.






집안에 있기보다는 시원한 바람이 불고 운치가 있는 이러한 공원/강변/고수부지를 찾는 것은 한여름밤에 여유를 즐길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가끔씩 너무 더운날에 TV에 재미있는 것도 하지 않을때 외출을 하고싶은데 먼곳은 싫고 가까운 곳에서 바람을 쐬면서 맥주한캔을 하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싶을때에는 이러한 장소들이 최적의 장소가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집이나 식당 밖에서 먹는 음식은 평소보다 더 맛있는 것 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유용한 정보모음/건강/생활정보/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