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KT SK 브로드밴드 3사 인터넷 요금 및 결합할인 사은품 정리

2023. 7. 8. 03:19
728x90

통신업체마다 요금이 비슷하죠.

아마 기본적인 요금들은 업체마다 크게 차이가 나지 않으며 IPTV 등의 채널에 따른 상품들만 가격이 어느정도차이가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근데 이 것도 큰 차이는 없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어떻게 하면 요금을 더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고민하기도 하고 사은품에 대한 정보를 얻은 뒤에 고민을 하기도 합니다.

 

 

■ 통신 3사의 각회사별 요금 확인

 

요즘은 통신가입업체에서 회사별 요금을 정리해놓은 곳들이 많은데요,

이런 곳들을 통해서 확인을 하게 되면 여러가지 상황에 따른 요금표를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단독가입 혹은 100M + IPTV , 500M + IPTV , 1G +  IPTV 등 각종 상황별 금액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요금이 궁금한 분들은 이 것들을 확인하시면 될 듯 합니다.

 

3사 요금표 정리 및 확인 (INTERNET-다이렉트몰 바로가기)

 

※ 현재 3사의 요금표를 확인해보세요.

 

 

 

■ 요금만큼 중요한 것이 결합할인

 

요즘은 통신사들은 여러가지 결합을 통해서 요금을 줄여주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서 휴대폰 회사와 이너넷 회사를 동일하게 선택한다면 이 것의 결합으로 할인과 혜택 등을 제공 받을 수 있어서 보다 요금을 저렴하게 준비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여기에 통신사마다 제공하는 각종 결합을 적용하게 되면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유지가 가능한 만큼 가입시에는 요금만 보지말고 상담을 받아보신뒤에 여러가지 결합 등을 고민하고 준비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사은품도 꼭 확인하세요

 

요금을 조금 더 저렴하게 하기 위해서 혹은 용돈이나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목적으로 활용이 되는 사은품.

이 사은품도 가입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사은품을 얼마나 받느냐에 따라서 나의 통신요금이 얼마나 더 저렴해질 수 있느냐라고 이야기할 정도로 이 금액은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꼭 챙겨서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전 통신사에 가입한지 3년이 넘지 않았다면 상담을 통해서 위약금이나 여러가지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공식 대리점을 통해서 이동/가입하세요.

 

통신사와 직계약을 하는 곳을 통해서 준비하는 것이 조금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불필요한 부분을 줄이는 만큼 조금 더 상세하고 자세한 설명이나 결합과 할인 그리고 사은품에 대한 정보를 명확하게 드릴 수 있으며, 많은 분들이 걱정하는 문제들에 대한 걱정이나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빠르게 사은품을 지급받는 곳을 이요하는 것이 좋은데요,

차일 피일 미루는 곳을 통해서 진행하게 되면 걱정과 스트레스만 늘어날 뿐입니다. 꼭 공식 업체인 곳 그리고 당일,익일 지급이 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유용한 정보모음/IT/비즈/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