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의료실비보험 좋은 보장으로 준비하기

2017. 10. 2. 23:05
728x90


40대 의료실비보험 좋은 보장으로 준비하기




병원비를 보상받는 실손상품은 빨리 준비하는 것이 더 유리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나이가 들고 병력이 발생하게 되면 가입하는 것이 힘들어지기 때문이며, 나이가 많은 고령이 되었을 때에는 인수가 거절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일반적인 의료실비의 경우 60세 이후로는 가입이 되지않기도 하죠.





■ 40대가 되었다면 더 늦기전에 가입을 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의료실비는 병원치료로 발생한 비용을 자기부담금 등을 제외하고 돌려받는 상품입니다. 병원 통원이나 처방조제비 역시 공제금액을 제외하고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병원비를 대비하는데 보다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발생률이 높아지는 암과 같은 큰 질병으로 인한 입원치료나 큰 사고로 인해서 장기간 입원하는 동안에 발생하는 큰 비용을 미리 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의료실비는 "가족의 부담"을 덜어주는 목적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 좋은 보장은 필요한 특약으로 종합적인 보상이 가능한 상품


의료실비는 기본적으로 질병/상해로 입원 혹은 통원치료시 발생하는 치료비용을 보상하는 상품입니다. 이는 모든 회사가 동일한 보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실비에서 부족한 부분은 "특약"을 통해서 진행을 하게 되는데요, 특약은 암진단비/뇌졸중진단비/급성심근경색 진단비 나 각종 수술에 대한 보상, 큰 비용이 드는 수술이나 지출에 대한 보상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특약을 어떻게 진행하느냐에 따라서 보상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약의 경우 많은 항목 높은 보상으로 진행하게 되면 "월납입료"의 상승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잘 확인하고 설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물론 회사별 특약에 대한 부분이나 같은 설계시 납입료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입 전에는 반드시 여러회사의 견적을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 그래서 요즘은 의료실비 가입시 "국내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를 활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출처 : 의료실비114 [silbi-bohum.114]



■ 내게 맞는 최적의 설계를 알뜰하게 가입하기


[링 크] 실손보험전문비교사이트


위 사이트를 활용하게 되면 국내 각 회사별의 견적을 한번에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E메일을 통해서 내게 가장 유리한 회사의 견적 2~3곳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E메일로 요청할 수 있어 많은 정보를 얻는데 좋은 곳입니다.


특히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좋은 회사의 설계를 내게 맞춤으로 맞춰나갈 수 있어 보다 좋은 곳이니 활용해보세요.


※ 얼굴을 마주보고 견적/설계를 받지 않고 전화나 E메일을 통해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없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