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 실비보험 보장내용 견적 제대로 알기

2017. 10. 5. 23:31
728x90


메리츠 실비보험 보장내용 견적 제대로 알기




질병과 상해로 병원에서 치료받을 때 발생하는 비용을 보상하는 실손보장상품을 "의료실비"라고 이야기합니다. 실제로 병원에서 발생한 비용을 보상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메리츠화재의 보장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메리츠의 의료실비에 대해서 알아보자.


병원에서 발생한 치료비용 통원치료비용에 대한 보상이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자기부담금이나 공제금액을 제외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병원비를 걱정하는 분들이 많이 가입하고 있습니다.


메리츠의 경우 특약을 통해서 기본보장에서 부족한 암진단비, 급성심근경색 진단비, 뇌졸중 진단비 등의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각종 수술비용이나 큰 비용이 드는 수술비용/진단비 등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종합적인 보상이 가능합니다.


회사의 인지도도 높아서 현재 많은 분들이 가입해 있거나 관심을 가지는 실비 중 하나입니다.





■ 견적을 무료로 받아보고 충분히 살펴보세요.


메리츠의 상품이 좋다고 하지만 내게도 완벽하게 좋다고 장담할 수 없기 때문에 일단 견적을 받고 충분히 확인하고 고민하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보혐이라는 것이 어떻게 설계를 하느냐에 따라서 보장과 월 납입료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잘 살펴보고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보장으로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 특히 특약이 많아지거나 보상이 높아지면 월납입료가 상승될 수 있으니 최적화하는 과정은 꼭 필요합니다.



[링크] 메리츠화재 의료실비 보장 및 견적 받기


위 사이트는 설계/견적 등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를 통하게 되면 보다 정확한 견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각 회사별 보장/견적을 비교하는 것은 좋은 방법


국내에는 흥국, 동부, 메리츠, MG, 한화, 농협 등등의 회사들이 있습니다. 이 회사들마다 각각의 장점이 있고 특약보장과 가격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많은 곳의 견적을 받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내게 가장 최적화 할 수 있고, 원하는 가격대에 가장 맞는 설계를 진행해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국내 각 회사별 의료실비 견적받기

의료실비114 [silbi-bohum114.com]


실손전문 사이트입니다. 한번에 국내 주요회사들의 실손보장과 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 상담을 통해 "내가 원하는 가격대""내가 원하는 보장"에 대한 추천견적 여러곳을 E메일을 통해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