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의료실비보험 - 가입조건 및 보장내용 정리

2017. 9. 28. 22:46
728x90


부모님 의료실비보험 - 가입조건 및 보장내용 정리




60세가 넘은 분들의 경우 의료실비의 가입이 힘듭니다.

대 부분의 성인실손상품의 경우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이죠. 그래서 이보다 나이가 많은 부모님들은 61세 이상이 되는 상품들을 가입하 것이 좋습니다.


▷ 나이가 있을 때 의료실비의 보장이 필요할 때가 더 많습니다. 나이가 들면 아픈 곳도 많고 작은 질병에도 오래 입원치료를 해야할 경우가 많아지기 때문이죠.





▶ 부모님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찾기


일반 성인실비상품의 경우 만 15세~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만약 이 보다 나이가 많으신 경우 부모님 실버 상품을 가입해야합니다. 부모님 실.비의 경우 만 65세, 만 70세 이하의 분들도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통해서 진행해야만 합니다. 



[링 크] 60세 이상 실손보장 견적 받아보기

위 링크를 통하면 무료로 현재 가입이 가능한 실비상퓸의 정보와 월납입료등의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나이가 있는 분들의 경우 아무래도 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상담을 받고 꼼꼼하게 확인한 다음에 가장 좋은 설계를 추천받아 보시기를 바랍니다.





▶ 의료실비 보장내용을 알아보자 


의료실비는 질병이나 상해로 입원을 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병원비용을 자기부담금 등을 제외하고 돌려받는 상품입니다. 입원실료/입원제비용/입원수술비 등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통원의료비용 역시 공제금액을 제외하고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실버의 경우 질병통원치료의 보상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부모님 의료실비의 경우 지병이나 여러가지 이유로 가입이 거절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한 것은 전문상담을 통해서 확인 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늦었다고 하더라도 지금 가입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병원에 입원하는 기간도 길어지고 그만큼 비용도 높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상황을 대비할 수 있는 보장으로 미리 대비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이런 보장을 시작하게 되면 부모님도 의료비 걱정으로 병원을 방문하는 것을 피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어 보다 건강한 노년을 보낼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이죠.



★ 부모님 의료실비에 대해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의료실비114 [silbi-bohum114.com]


실손 전문 사이트입니다.

사이트를 통하면 무료로 견적/가격을 제공받을 수 있고 1:1 전문상담을 통해서 원하는 정보나 답을 얻을 수 있으니 이를 꼭 활용해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