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의료실비보험 회사별 견적받고 현명하게 가입하기

2017. 9. 16. 23:11
728x90


30대 의료실비보험 회사별 견적받기




실제 발생한 병원비를 돌려받기 때문에 실손보장이라고 이야기되는 의료실비에 대해서 오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실제로 입원시 청구된 금액을 자기부담금 등을 제외하고 돌려받을 수 있는 보장성 상품이며 통원치료 및 처방조제 역시 공제금액 등이 차감된 금액만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특약의 가입을 통해 암과 같은 큰 질병이나 각종 상황에 대한 보상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 젊을 때 가입해야 더 좋은 의료실비


가능한 건강할 때 그리고 젊을 때 가입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나이가 젊더라도 병에 걸리거나 사고로 다치게 될 가능성이 있고 또 질병이 발병 된 이후에는 가입이 힘들 수 있기 때문에 더 빠르게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합니다.


또 특약이나 보상 등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 젊을 때 가입한다면 월납입료의 부담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 보장내용 월납입료 무료계산받기 

출처 : 보험몰 [바로가기]




◈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 후 가입하세요.


기본보장은 각 회사가 동일합니다.

하지만 특약이나 월납입료는 각 회사별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게 가장 최적의 상품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여러회사들의 보장내용/가격을 검토하고 내게 가장 좋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리츠화재, KB손해, 한화손해, 동부화재, 흥국화재, 농협손해 등의 견적을 한번에 받아보고 진행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 의료실비 114 [silbi-bohum114.com]


국내 주요회사의 견적/보장내용을 한번에받아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상담시 내게 가장 좋은 상품의 견적비교 2~3곳을 E메일로 요청하거나 1:1 상담 등을 모두 무료로 받아볼 수 있어 이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