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보험추천 - 실비 암 어떻게 준비할까?

2017. 9. 19. 23:25
728x90

30대 보험추천 - 실비 암 준비하는 요령




20대 혹은 30대의 남성 여성은 큰 지출과 혹시나 모를 상황을 대비해야합니다.

그래야 사고나 질병으로 큰 돈이 드는 병원치료비를 대비할 수 있고, 질병의 긴 치료기간 동안 발생하는 샐활비 등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이죠.


보혐은 가능한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좋은데요, 모아놓은 돈이 없거나 혹은 큰 지출을 대비할 수 없는 사람일수록 이런 보장성 상품이 유용하기 때문이죠.





◈ 실비부터 가입하는 것이 좋다.


실비는 실손보장이라고도 불리는데 "실제로 청구된 비용" 중 자기부담금 등을 제외하고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 입원의료비로 손실된 비용을 보상받는다는 의미로 실손보상 상품이라고도 이야기 되기도 합니다.


입원부터 통원까지 일부 부담을 제외하고 돌려받을 수 있는 폭넓은 상품이기 때문에 병원비가 걱정인 분들의 경우 실비부터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 기본 실비 보장 외에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의 진단비 설계나 각종 수술비용이나 진단 등으로 조금 더 종합적인 보상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병원비의 걱정을 줄이고 싶다면 빠르게 

실비부터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 ~!!!


▶ 30대 의료실비 보장내용 및 견적 받기


- 현재 인기가 높은 실.비상품의 견적/월 납입료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상담을 통해서 내게 유리한 견적 2~3곳을 E-메일로 요청해 받아볼 수 있어 더욱 좋은 사이트.



◈ 실비에서 보장하지 못하거나 부족한 부분은 암보장으로


실비를 통해사 암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이 부족하거나 따로 구분해서 준비하려는 분들의 경우 따로 가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실비는 좋지만 암은 부실하거나 반대로 암은 좋은데 실비 특약이 부실한 경우 따로 준비하는 경우가 많죠.


암은 발병시 경제력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장기간의 입원과 치료로 인해서 일을 하기 힘들기 때문이죠. 그래서 치료비용 외에 경재적인 보상이 필요하기 때문에 암 보장을 가입하게 됩니다.





:: 암 진단비는 암이 발병했을 시 받게 되는 보상금을 이야기합니다.

이 금액으로 생활비 자녀교육비용 재활기간동의 생활 등등의 여러항목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암은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별로 일반암의 종류나 소액암 등의 보상비율이 다르고 특약이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능한 일반암의 범위가 넓고 성별에 발병률이 높은 질병의 보상이 좋으며, 치료기간이 긴 암종의 보상이 좋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30대 암 보장내용 및 견적 받기


- 전문비교사이트 - 암보혐114

인기 상품들의 견적/보장내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빠르게 각회사별 장점 가격 등을 ㅂI교할 수 있습니다. 


* 상담원이 우수  추천  1:1 상담을 통해서 내게 유리한 그리고 내가 생각한 금액대의 상품 2-3곳을 E-메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월납입료에 대한 부담을 알기 전에 위의 두 사이트를 통해서 견적부터 받아보세요.

만약 월 납입료의 부담으로 꼭 하나만 준비해야한다면 "실비"부터 준비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