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에게 좋은 저렴한 의료실비보험 추천 설계

2017. 7. 3. 23:38
728x90


직장인에게 좋은 의료실비 어떻게 가입해야할까?




직장생활을 하게 되면 활동범위가 넓어지고 음주나 스트레스를 받는 요인들이 많아서 질병의 위험이 높아진다고 하죠. 그래서 질병이나 사고로 인해서 병원의 치료를 받을 때 발생하는 병원비용을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인 질병들의 경우 치료비용이 크게 문제가 되지않지만 암과 같은 큰 질병이나 큰 사고로 인해서 오랜시간 병원에 입원해야할 경우 생각보다 높은 치료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꼭 준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 20대 30대 직장인에게 꼭 필요한 의료실비


의료실비는 "내가 낸 병원비용을 자기부담금 등을 제외하고 돌려받는 보장성 상품"입니다. 실제로 청구된 금액에 대한 보장이 이뤄지기 때문에 실손보장이라고 이야기되기도 합니다.


실비의 경우 특약을 통해서 각종 진단비를 보상받을 수 있고 각종 수술에 대한 비용까지 대비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입해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 알뜰하게 가입하는 요령은?


의료실비의 경우 기본적인 보장은 모든 회사가 동일합니다.

그래서 특약에 대한 부분을 어떻게 설계하느냐에 따라서 가격이나 보장이 크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특약은 기본보장 외의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이나 각종 수술비용 등 기본보장에 해당되지 않는 질병/상해에 대한 보상을 설계하는 것인데요, 이 항목이 많아지고 보상이 높아지면 보장은 좋아지지만 월납입료가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하고 진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 가능하면 여러회사의 견적을 확인 ㅂI교하는 것이 정답


비슷한 보장이라고 회사별로 가격이 다를 수 있고, 가격이 같더라도 회사별로 보장내용이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하단의 온라인 전문 사이트처럼 의료실비의 여러회사 견적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곳을 통해서 내게 가장 좋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전문 가입센터 [바로가기]


국내 주요 의료실비의 견적/가격/보장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무료]


※ 현재 인기가 높은 실비상품들의 견적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고, 1:1 상담을  통해서 내게 가장 유리한 설계/견적을 2~3개 요청해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상담시 "내가 원하는 가격" "내게 유리한 상품" 등을 추천받아 볼 수 있어 보다 좋은 설/계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상담을 통해서 내게 최적의 상품 설계를 E메일로 요청할 수 있으니 꼭 활용해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