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 암진단비의 필요성을 알아보자

2017. 6. 20. 23:24
728x90

암보험 암진단비의 필요성을 알아보자




많은 분들이 꼭 가입하고 유지할 필요가 있냐고 이야기합니다.

가입 후 10년 20년 후에도 발병될지 안될지 모르는 것을 대비하기 위해서 매달 몇만원을 내야하는 것이 정말 효율적일 것인가에 대한 걱정 때문인데요,


오늘은 이런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해서 왜 "진단비"가 필요한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암이 발병하면 많은 것이 바뀝니다.


모 조사에서는 암이 발병하게 되면 10명 중 8명 정도가 실직을 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죠. 이 상황은 질병을 이겨내야함과 함께 경제적인 상황도 극복해야한다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만약 자녀가 있다면 자녀에게 들어가는 비용이나 교육비용의 부담이 커지고, 치료를 위해서 발생하는 추가적인 비용도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암 진단금은 바로 이런 상황을 대비하기 위한 준비죠.


※ 암진단비는 암이 발병하게 되면 설계시 약속된 보장을 받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 암을 보장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


암은 평균수명 생존시 3명중 1명은 걸린다고 이야기할만큼 발병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암 종에 따라서 치료기간과 치료비용이 많이 드는 질병이기도 합니다.


매달 납부되는 금액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좋은 설계방식과 내게 맞는 설계방법으로 그 납입료를 줄이고 보상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가입시에 꼼꼼하게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보장성 상품의 경우 발병하지 않으면 부담된다고 느낄 수 있지만, 낮은 금액으로 암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상품이기도 합니다.





▶ 내게 맞는 설계 및 견적을 받는 방법


국내에는 많은 회사와 많은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내게 가장 좋은 보장을 설계하기 위해서는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거나 보장내용/가격을 ㅂI교하고 살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온라인 전문사이트를 통해서 여러회사의 보장내용 및 상담을 받아보고 내게 가장 유리한 설게를 진행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 보장과 가격을 ㅂI교하게되면 내게 더 좋은 상품을 가입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Tip ] 

보험몰 [바로가기] - 인기/추천상품 비교검색, 국내 대표 생명/손해사의 100여개 상품 비교


암보험114 [바로가기] - 개인 맞춤형 암 전문 사이트, 나이/직업/성별에 따라 최선의 상품 추천


★ 위 사이트는 2~3개의 견적/설계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E메일을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쉽게 선택하지 마세요.


가입한 날로부터 90일이 지난 뒤 보상이 시작되기 때문에 가능한 빠르게 진행하는 것이 좋지만, 100세까지 보장을 받아야하고 유지해야하는만큼 신중하게 생각하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특약에 대해서 잘 파악하고 설계하는 것이 좋으며, 여러회사의 상품을 비교해가면서 내게 좋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 회사별로 보장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내게 가장 좋은 설게들을 추천받아 그 것을 비교한 뒤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