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암보험 보장 및 설계 살펴보기

2017. 6. 28. 23:03
728x90

동부화재 암보험 보장 및 설계 살펴보기




발병하면 오랜시간 입원하고 치료를 받아야하는 암

그 때문에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지출이 되고 직장을 잃을 수 있어 경제적인 어려움도 함께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를 대비하고 있으며 발병시 받는 보상들로 어려움의 부담을 크게 줄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동부화재의 암보장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암에 대한 걱정을 줄이고 부담을 덜어주는 보장.


기본적으로 암이 발병되고 확진이 되면 받을 수 있는 보장인 진단금을 기본으로 입원/수술/항암치료 등의 추가적인 특약가입을 통해서 종합적인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회사의 상품이나 설계에 따라서 보장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진단금의 금액이나 특약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Tip  동부화재 암 보장내용 및 견적 받기 [바로가기]


직업/나이/성별/보상에 따라 월납입료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를 통하면 보다 정확한 견적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암은 되도록이면 빠르게 가입하고 꼭 필요한 특약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진단금은 가입한 날로부터 90일이 지나야 보상이 시작되고 최초 1회에만 지급되며, 설계시 정해진 1년 or 2년등의 기간이 지나야 100% 보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게 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약 역시 많은 항목을 보상받는 것이 좋지만 이렇게 되면 월납입료가 상승될 수 있기 때문에 꼭 필요한 항목을 가입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각 업체별 보장내용과 월납입료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습니다. 특히 성별 등에 따른 보상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적어도 3곳의 견적은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하단의 링크를 통하면 여러회사의 견적을 한번에 받아보고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이를 통한다면 보다 나은 내게 가장 최적화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암보장비교전문사이트 [바로가기]


암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사이트입니다.

위 사이트는 주요 회사의 상품의 보장내용과 월납입료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상담을 통해서 내게 가장 적합한 상품추천/원하는 가격대 가장최적된 설계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