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 암보험 보장내용 및 좋은 설계 하기

2017. 7. 13. 23:35
728x90

MG손해 암보험 보장내용 및 좋은 설계 하기




암이 발생하게 되면 종에 따라 다르지만 정말 많은 치료비용과 치료기간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 기간동안은 경제적인 활동이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많은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이를 미리 대비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MG손해의 암보장에 대해서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 암보장이 필요한 이유는?


평균수명 81세까지 생존시 36.6%의 암발병률 (2013년 국가암등록통계 2015.12)


우리들이 평균수명까지 살아갈 경우 암이 발생할 확률은 3명중 1명이 발생한다고 할만큼 높은 발병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암이 발생하게 되면 치료비용이 크게는 수천만원에 이를 수 있고, 치료로 인해서 실직하는 경우가 많아 치료비용 뿐만 아니라 생계자금까지 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 MG손해 암보장의 장점은?


암진단비를 기본으로 수술비 항암치료 입원비 등의 종합적인 보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특약을 통해서 암 진단비 외의 계약을 추가적으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종합적으로 암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암진단비 : 암이 확정진단되면 계약시 약속된 금액을 일시에 지급받는 것

진단비용은 추가적인 비용 및 생계자금 회복자금 등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기본이 되는 보상으로 암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자금입니다.


※ MG손해의 상품은 설계에 따라 종합적으로 암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 MG 손해 암 보장내용 및 월 납입료 무료로 받아보기 [링크]


성별/나이/직업/보장에 따라 월납입료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직접 확인하는 것이 정확할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견적을 통해 미리 확인해보세요.





◈ 암은 빨리 가입하고 여러 곳을 비교하는 것이 좋은 설계요령입니다.


암보장 상퓸은 가입일로부터 90일이 지나야 보장이 시작되고, 계약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1년이 지나야 100% 보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여러곳의 상품을 비교하고 진행하는 과정이 꼭 필요한데요, 각 회사별로 보장내용과 특징의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남성/여성의 발병률이 높은 질병의 최대 진단금이나 성별의 최대 진단금이 다를 수 있고, 소액암 진단비의 비율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 : 추천사이트  

▶ 암보험비교전문사이트 바로가기


1. 동일보장 저렴한 상품 추천받기

2. 원하는 가격대의 회사/설계 받아보기

3. 회사별 보장내용 확인 및 무료상담

4. 2-3개 회사의 견적을 E메일로 받아보기


위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이를 활용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