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여자 암보험 좋은 보장으로 가입하기

2017. 7. 21. 23:09
728x90

30대 여자 암보험 좋은 보장으로 가입하




에전에는 남자들의 암을 보장하는 상품의 가입률이 높았습니다.

하지만 현재에는 여성의 맞벌이가 많이 늘고 여성들의 사회참여도가 높아지고, 가정 내에서도 그 역할이 크기 때문에 여성의 암보장 상품의 가입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암의 경우 치료비용 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어려움도 함께 다가오기 때문에 여성의 가입도 꼭 필요하게 됩니다.





▶ 여성의 암방병률도 높은 편.


평균수명까지 생존시 발병률을 볼 때 남성은 78세 38.2%, 여성은 85세 35.0% (2013년 국가암등록통계) 라고 합니다. 남성에 비해서 낮지만 크게 낮은 편은 아니며 3명중 1명이 발생할만큼 높습니다.


암이 발병하게 되면 발생하는 높은 치료비용도 걱정이 되지만 병원비 외에 발생하게 되는 각종 비용도 생각보다 많은데요, 암보혐은 진단비를 통해서 이런 생계걱정 자녀교육비 등에 대한 걱정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2013년 보건복지부 보도자료



▷ 현명하게 암을 대비하는 설계로 진행하자.


여성과 남성의 많이 걸리는 암의 종이 다르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있는 사실입니다.


남자는 위/대장/폐/간/전립선등의 발병률이 높은 반면 여성들의 경우 갑상선/유방/대장/위/폐의 발병률이 높은데요, 보장을 받을 때 여성의 발병률이 높은 종의 보상이 다른 곳보다 뛰어난 곳을 선택하는 것이 보다 유리할 수 있습니다.


※ 회사별로 소액암/생식기암 등의 보장이 다르기 때문에 여성에게 가장 좋은 보혐을 추천받거나 견적을 받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링크] 여성에게 유리한 암 상품 추천받기.

위 링크를 이용하게 되면 여성에게 잘 걸리는 질병에 대한 보상이 우수한 상품 몇가지의 가격/견적을 무료로 추천받아볼 수 있습니다.






■ 더 알뜰하게 가입하는 요령


1. 특약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진행

2. 비갱신/갱신 중 장기적으로 유리한 형식으로 진행

3. 90세 100세 등 장기간으로 보장을 받는 것이 유리

4.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하기


특히 특약의 가입이 중요한데요, 특약을 잘 가입하면 종합적인 암대비 뿐만 아니라 뇌졸중/급성심근경색과 같은 3대 질환을 대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특약항목과 보상이 늘게되면 월납입료도 높아지기 때문에 꼭 꼼꼼하게 살펴보고 진행하거나 전문상담사를 통해서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암진단금은 가입한 날로부터 90일이 지난다음에 보장이 시작되며 보상은 최초 1회에만 보상이 진행됩니다.




[링크] 회사별 암 보장내용 및 납입료 무료로 받기


한번에 주외회사의 보장내용과 가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담을 통해서 내게 가장 유리한 상품 2~3개의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담을 꼭 받아보고 요청해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