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남자의료실비보험 설계 노하우

2017. 6. 24. 23:33
728x90

여자 남자의료실비보험 설계 노하우




질병과 상해로 인한 병원비용을 보장받을 수 있는 의료실비는 가장 먼저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20대 30대 이상의 분들이 큰 지출이 발생할 수 있는 큰 사고나 질병에 대비하기 위해서 가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이 병원비 보장이 가능한 의료실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보장은 높게 가격은 낮게 설계하는 방법"



1. 특약은 비갱신형으로 진행

의료실비의 경우 기본 보장 외의 특약은 초기 납입료 상승이 없는 비갱신으로 진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갱신이 없으면 가격변동이 없어 장기간 보장을 받아야 하는 의료실비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2. 순수보장형으로 진행하기

만기에 돌려받기보다는 적립/환급을 최대한으로 줄이고 보장을 높이는 설계방식이 가격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가능한 보장은 좋게 그리고 가격은 낮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가격적인 부담이 크게 없게

지인이나 좋지 못한 설계사를 통하게 되면 생각보다 높은 금액으로 진행하게 되는데요, 가격에 부담이 크고 너무 높은 비용이 발생하는 것은 경계해야합니다. 암보장과 의료실비를 더해서 월 납입료는 월급의 10%를 넘지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4. 특약 보장은 꼼꼼하고 높게

특약을 통해서 여러가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항목과 보상금이 높으면 월 납입료가 상승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꼼꼼하게 살펴보고 필요한 보상은 높게 진행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5. 암 + 의료실비 같이 or 따로

의료실비에 암진단금을 포함하는 분들도 있고 보다 좋은 회사의 높은 암진단금을 위해서 따로 가입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암이 발병하게 되면 실직하게 되거나 경제력이 상실되는 경우가 많아 암진단금을 높게 그리고 각 성별에 맞는 보상이 좋은 상품을 선택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 남성과 여성의 발병률이 높은 암종도 다르고, 회사별 암종에 대한 보상이 다릅니다.





◈ 마무리하며...


어떤 회사의 상품 어떤 설계가 내게 가장 좋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사람마다 최적의 회사와 설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같은 보장이라도 회사별 가격이 차이가 날 수 있고, 같은 가격이라도 상황에 따라서 최적의 견적이 다르기 때문에 가능한 여러회사의 상품을 보는 것이 좋고, 한번에 가입하기 보다 내 환경에 맞는 견적수정이 필요합니다.



※ 의료실비를 가입하고자 한다면 하단의 사이트를 활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내게 최적의 설계 추천 및 내가 원하는 회사별 견적 2~3가지의 설계/견적을 E메일로 요청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료]



 추천사이트  

의료실비114[silbi-bohum114.com] 바로가기

- 실손의.료실비전문 사이트. 주요회사 견적/설계/전문상담 무료


보험몰[e-bohummall.co.kr]바로가기

- 종합보혐비교전문 사이트. 국내 의료실비, 암, 종신/정기, 태아, 부모님 등을 취급하는 곳


※ 상담시 2-3곳을 견적을 E메일로 무료로 요청하고 받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를 활용한다면 보다 객관적인 비교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전문상담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보장""내가 원하는 가격" 등 내게 최적의 상품의 추천을 제공 받아볼 수 있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