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갱신 순수보장형 암보험 납입료 확인 및 좋은 설계요령

2017. 6. 15. 22:50
728x90

비갱신 순수보장형 암보험 납입료 확인 및 좋은 견적요령




"초기 납입료가 않고 납입만기 까지 변동되지 않는 설계"


로 잘 알려진 것이 바로 비/갱/신/형이 아닐까 합니다. 100세 이상으로 보상을 받아야하는 장기적인 상품인만큼 납입료의 상승이 낮은 것이 보다 유리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갱신없는 상품으로 진행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순수보장형은 보장은 높게 가격은 낮게 설계하는 방법.


보장이 중심이고 만기시 환급을 받는 금액이 많으면 좋은 저축형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월납입료는 최대한으로 줄이면서 보장을 높일 수 있는 계획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순수보장형은 말 그래도 순수하게 보장을 위해서 납입금이 사용되기 때문에 적립/환급금은 낮지만 보장을 높게하거나 가격을 낮게 할 수 있는 설계방법입니다.


※ 암보장상품은 보장성 상품이기 때문에 최대한 보장을 높이고 가격부담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 필요에 따라서 특약을 잘 설계하기


암을 보장하는 상품은 기본적으로 "진단비"를 기본으로 보장받는 상품입니다. 암이 발병되고 확진되었을 때 약관에 보장된 보장을 받는 것을 진단비라고 하는데요, 이 비용은 암에 대한 치료비용 뿐만 아니라 경제력 상실로 인한 비용까지 대비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특약을 넣어서 입원/수술/항암치로/기타 진단비 등을 설계할 수 있으며, 보다 종합적인 보장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약의 항목이나 보상이 높아지면 월 납입료가 상승할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특약의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를 통해서 확인하고 설명을 충분히 들어가면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링크] 국내 주요회사 암보장 견적/보장 무료설계 받기




▶ 국내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하고 진행하세요.


요즘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여러회사의 견적을 한번에 요청해서 무료로 제공받고, 무료상담을 통해서 충분히 설명을 듣고 계약을 진행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러회사의 견적/비교를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으며 2~3곳의 견적을 E메일을 통해서 견적내용을 받을 수 있어 보다 객관적으로 ㅂI교할 수 있습니다. 또 특약이나 설게에 대한 부분에 대한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어 보다 나은 설계로 진행하는 일이 가능하게 됩니다.




국내암보험비교견적 [바로가기]


- 국내 11개 회사의 암보장상품의 견적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별 월납입료 및 보장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을 통해서 상품의 장단점 및 특약설계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내게 가장 좋은 상품 추천 / 내가 원하는 가격대 상품 / 가장 좋은 보장 에 대한 추천을 받을 수 있으며 그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해 받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상담우수] 추천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