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암보험 추천 견적 및 보장내용 확인하기

2017. 6. 8. 23:30
728x90

20대 암보험 추천 견적 및 보장내용 확인하기




국립암센터의 조사에 따르면 사람이 평균수명까지 생존할 때 암에 걸릴 확률은 36% 정도라고 합니다. 이 수치는 3명중 1명은 발병한다는 이야기입니다. 또 암이 발생하게 되면 생각보다 높은 치료비용이 발생해 가계경제에 큰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대비가 꼭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암을 대비하기 위해서 효과적인 방법인 암보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암은 나이가 많든 적든 누구나 걸릴 수 있는 질병.


암에 대한 큰 걱정은 "치료"에 대한 것보다 "치료비용"에 대한 걱정이 크다고 합니다.

암이 발병하게 되면 치료에 걸리는 시간과 치료비에 대한 큰 부담이 발생하기 때문에 암에 대한 대비는 젊은 세대부터 꼭 필요하다고 합니다.


장기간의 치료기간은 경제력을 상실하게 하고, 높은 의료비용은 큰 부담으로 다가오기 때문에 20대 분들도 꼭 준비가 필요합니다.


※ 가입한 날로부터 90일이 지나야 보장이 시작되며 설계상품에 따라 100% 보장에 1년 혹은 2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링크] 20대 암뵤험료 보장내용 확인하기


성별/나이/직업 등에 따라 월납입료는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를 활용하면 여러 갱신형/비갱신형의 월납입료를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 좋은 암보험설계는 어떻게 해야할까?


1. 높은 치료비용이 발생하는 암종에 대한 보상이 우수

2. 많이 발병하는 암종에 대한 보장이 큰 상품을 선택


국립암센터 자료에 따르면 간암의 경우 환자 1인당 치료비용이 평균 6,000만원정도 된다고 합니다. 이 금액은 정말 높은 금액이며 스스로 해결하기가 힘든 금액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암으로 인한 치료보다 비용에 대한 걱정이 크다는 설문결과도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위/대장/폐/간/전립선 순서로 발병률이 높고

여성의 경우 갑상선/유방/대장/위/폐 순서로 발병률이 높습니다.


가능하면 자신의 성별에 발병률이 높은 부분의 보상이 높은 설계가 가능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겠죠.





◈ 추천하는 좋은 설계는 이렇게~!



- 필요에 따라 종합적인 보상 or 진단비 보상

일반적으로 암보장 상품은 암진단비를 기본으로 보장을 하는 상품입니다.  여기에 특약을 통해서 진단/수술/입원/항암치료 등의 보상이 추가적으로 가능하게 되며, 상품에 따라서 뇌졸중/급성심근경색 등과 같은 3대 질병에 대한 진단구성이 가능합니다.


특약이 많아지는 만큼 납입료가 높아지기 때문에 잘 고민하고 선택하세요.



- 초기납입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요즘 비갱신형으로 가입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비갱신의 경우 납입료 상승 없이 평균 20년 납입만기로 진행되기 때문에 경제력이 있을 때 만기가 되고 설계시 정해진 90세 100세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장기적인 보상에 좋은 형식입니다.


- 순수보장형

월 납입료가 보장에만 투입될 수 있게 설계하는 것인데요, 적립/환급을 최저로 줄여서 납입료의 부담을 줄이고 보상을 높이는 방식입니다.



가능한 젊을 때 미리 준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가장 건강할 때 진행하는 것이 좋은데요, 나이가 들어서 병력이 생기거나 했을 때에는 가입이 거절될 가능성도 있고, 20대에 가입해야 월납입료가 저렴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 보혐도 꼭 여러회사의 상품을 비교하고 선택하세요.

회사마다 보장내용이나 설계 그리고 특약 내용이 다를 수 있으며, 같은 보상이라고 하더라도 가격/브랜드 인지도 등이 차이가 나기 때문에 여러회사의 견적을 꼭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암보험114 [바로가기]


암 전문비교상담 사이트 입니다. 

국내에 판매되는 상품들의 설계/보장내용/가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곳 [무료]


※ 상담을 통해 내게 가장 유리한 상품/내가 생각한 상품 2~3개의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할 수 있는 곳입니다. 무로로 진행되니 꼭 견적을 받아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