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남성 암보험 추천 - 초기납입료 변동없는

2017. 5. 31. 21:53
728x90

성인 남성 암보험 추천 - 초기납입료 변동없는 




암에 대한 대비는 꼭 필요하다고 합니다.

특히 성인 남성의 경우에는 대비를 꼭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남성의 암발생확률은 보면 평균수명 78세 기준으로 생존할 경우 암에 걸리는 확률이 38.3%정도 된다고 합니다. 이 수치는 3명중 1명이상은 암이 발생할 수 있는 수치라고 하는데요. 특히 나이가 들게 되면 그 발병률은 크게 높아지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2013년 국가암등록통계



★ 의료실비에 가입되어 있지 않다면 ~!

먼저 의료실비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의 사이트를 이용하면 국내판매되는 "의료실비 + 암"보장상품에 대한 견적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암+실비 보혐비교 사이트 [insu-bigyo.com] - 추천





◈ 초기납입료의 변동없는 비갱신형으로 준비하세요.


90세 혹은 100세까지 보장을 받아야하기 때문에 가능한 비용의 부담을 크게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설계시 납입료의 상승을 억제한 비갱신형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비갱신형의 경우 초기납입료가 갱신에 비해 높지만 납입기간동안 납부하면 정해진 기간동안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납입료의 상승이 없다는 장점이 있어 장기간 보장에 보다 유리할 수 있습니다.



▷ 비갱신형은 초기납입료의 변동이 없습니다.





◈ 남성이 잘 걸리는 암종에 대한 보상이 좋은 상품

◈ 진단금을 높게 월납입료를 낮게 설계하시는 것이 좋은 설계


남성의 경우 위/대장/폐/간/전립선의 순서로 발병률이 높다고 합니다. (2013년 보건복지부 보도자료)

그래서 이에 대한 보장이 우수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암을 취급하는 각 회사별로 보장에 대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남성의 보장에 좋고 남자들이 잘 걸리는 암종에 대한 보상이 뛰어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단금을 높게 진행하는 것도 좋습니다.

진단금은 암이 발생하게 되면 받게 되는 보장인데요, 이 금액은 적지않아 암을 치료하는 중에 발생하는 생활비용이나 교육비용 등의 추가비용과 치료 후 암을 회복하는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 자금이 되기 때문에 납입료의 부담이 없다면 높게 설계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 진단금이 높아지게 되면 월 납입료의 상승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잘 판단하시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죠.





▣ 가능한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고 판단하세요.


현재 인기와 인지도가 높은 흥국화재, KB손해, 메리츠화재, 한화, 동부 등 여러회사들이 있는데요, 이 중에서 내게 가장 보장이 좋고 가격적인 부담이 적은 상품을 찾아 내게 맞게 설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가장 많이 팔리는 것이 좋을 수는 없기 때문에 여러회사의 견적을 살펴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이죠. 근데 이렇게 여러회사의 견적/상담을 받는 것이 힘들 수 있는데요, 이럴 때에는 온라인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하단의 추천사.이.트를 활용하게 되면 국내 주요 암상품의 견적/가격/추천을 모두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암.보험114 [cancer-bohum114.com]


암전문비교견적상담 사이트입니다.


위 사이트를 활용하게 되면 한번에 국내 주요회사의 견적/보장내용을 모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무료


※ 상담시 내가 원하는 보장이 좋은 상품/견적, 가격대별 추천설계를 E메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