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어린이보험 가입요령 정리

2021. 10. 24. 04:04
728x90

20대 어린이보험 가입요령 정리

 

 

보험을 가입할 때 "어린이"로 하면 더 좋은 보장을 준비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하죠.

실제로 암보장을 준비한 분들의 경우 어린이로 가입한 주변인들도 적지않게 살펴볼 수 있는데요, 왜 이런 상품들을 많은 분들이 준비하는 것일까요?

 

오늘은 20대의 3대질병보장보험 왜 어린이로 가입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 20대가 가입할 수 있는 어린이 보험?

 

일반적으로 알고 있기로는 0세~15세의 어린이가 가입하는 상품드이라고 생각을 하지만 일부 상품들의 경우에는 20대 분들도 가입을 할 수 있는 가입연령의 폭이 넓은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런 상품들의 경우 일반 성인 암보험이나 3대질병진단비 보험보다 보장내용이 나은 부분들이 있어서 현재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하고 있는 상품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는 큰 차이가 없다고 하더라도 두 종류의 상품을 비교하고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 것만으로도 보다 나은 준비를 할 가능성은 매우 높아진다고 볼 수 있겠죠.

 

 

 

□ 보장내용이 어떻게 좋을까?

 

회사의 상품별로 보장내용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명확하게 어떤 것들이 좋을까에 대해서는 이야기하기가 힘들지만 현재 많은 분들이 장점이라고 이야기하는 것은 

 

1. 면책기간 감액기간

2. 유사암의 진단비

3. 진단비의 보장의 범위

 

인데요,

면책기간이라는 것은 발병하더라도 보상을 받지못하는 기간을 이야기하며 감액기간은 발병하게 되면 50%정도의 일부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간을 이야기합니다. "이 기간은 짧을 수록 좋은 내용이겠죠?"

 

유사암의 경우 발병률이 높은 편이라 보상이 높으면 좋다고 합니다. 어린이보험에서는 유사암의 보상을 높게 설계할 수 있는 곳들이 있어서 이를 선택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뇌/심장질환의 진단비의 경우 보장의 범위가 매우 중요한데 어린이 보장은 심장과 뇌질환의 보장의 범위를 넓게 준비할 수 있다고 합니다.

 

 

20대 어린이보험

3대진단비보험 견적/가격조회

 

 

 

□ 20대 3대질병 진단비를 준비한다면 비교해보세요.

전문상담사를 통해서 어린이 + 성인 암보험에 대한 견적을 받아보고 상담을 받아보고 준비한다면 보다 저렴하게 높은 보상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현재 가입이 가능한 3대질병 진단비를 위헌 어린이 보험 중에서 3대질병진단비의 보상과 범위가 넓은 곳을 추천받고 견적을 요청해서 받아보거나 '어린이+성인' 3대진단비 보험에 대한 상담을 받아보고 추천하는 상품들의 견적을 받아서 비교한다면 보다 저렴하면서도 보상은 높게 준비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암에 대한 대비는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합니다.

특히 어린이보장의 경우 나이가 들면 가입연령을 넘겨서 가입이 안되기 때문에 젊을 때 준비하는 것말고는 방법이 습니다. 관심이 있다면 일단 상담을 받아보거나 견적을 받아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유용한 정보모음/건강/생활정보/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