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암보험 가입요령 - 100세 비갱신 순수보장형

2018. 3. 29. 23:30
728x90


저렴한 암보험 가입요령 - 100세 비갱신 순수보장형




발병하게 되면 큰 비용이 발생하는 암.

그래서 이런 큰 질병에 대비는 미리 준비할 필요가 있고 꼭 가지고 있어야한다고 하죠.


이런 질병들의 경우 실직의 위험 등으로 경제상황이 어려워질 확률이 높고 긴 치료기간으로 인해서 적지않은 비용들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이 것을 보다 알뜰하게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비갱신형"

"순수보장형"

"90세 100세 보장형"


암을 준비할 때 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 3가지 가입방법입니다.


- 초기납입료의 변동이 없고 정해진 기간만 납부하면 되기 때문에 장기보장에 유리한 비갱신방식

- 적립/환급 등을 줄여서 순수하게 보장을 목적으로 준비하는 방법

- 65세 이 후 급증하는 암 발병률을 대비하고 수명까지 보장하는 100세보장


이렇게 준비를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특히 비갱신의 경우에는 20대에 가입을 하고 20년 만기로 준비했을 경우 40대에 납입이 끝나기 때문에 나이가 들었을 때의 납입에 대한 걱정이 없고, 초기납입료의 변동이 없어 계획적인 납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순수보장형은 보장은 높고 가격은 낮게 준비할 수 있는 요령인데요, 저축이 목적이 아니라 보장이 목적이기 때문에 보장은 높게 가격은 낮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저렴하게 준비하려면 여러회사의 견적을 비교해보세요.


한 곳에서 견적을 알아보기보다 여러 곳의 정보를 얻고 비교한 뒤에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과정을 통하게 되면 같은 보장도 더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거나 보다 좋은 회사의 설계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 하단의 사이트를 통해서 알아보기를 추천해드리는데요, 국내 취급하는 암 보장의 견적 2~3개 이상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중간단계가 없는 온라인이라 더 알뜰하게 준비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 추천하는 사이트

암전문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 국내 암보장 상품들의 보장내용과 견적을 한번에 


보.험,몰 [바로가기] - 국내 의료실비, 암보장, 종신/정기, 태아 등을 취급하는 종합사이트


※ 전문상담을 통해 2~3개의 견적을 E메일/전화로 요청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만남없이 상담받을 수 있어서 부담이 적으니 꼭 활용해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