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 실비보험 병원비 보장받는 실손으로 준비

2018. 3. 21. 23:17
728x90


메리츠 실비보험 병원비 보장받는 실손으로 준비




다치거나 아프거나 할 때 보장은 필요합니다.

누구나 암과 같은 큰 질병이 발생할 수 있고 사고로 인해서 병원에 오랜 시간 입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돈이 없어서 치료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없게 하기 위해서라도 이런 준비는 무엇보다 필요합니다.


※ 실비는 병원치료비용의 보상과 함께 나의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도 있습니다.





■ 메리츠 의료실비 보장내용 및 가격


기본보장으로 갱신형 상해/질병입원의료비용은 5,000만원한도로 15년 변경주기 1년 만기로 가입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통원의료비용의 보상이나 처방조제비용의 경우도 회당 최대 30만원 연간누적 180회로 보상이 가능합니다.


* 입원의료비의 경우 자기부담금 등이 제외되고, 통원의료비용의 경우에도 공제금액을 제외하고 보상





메리츠의 경우 특약을 통해서 여러가지 상황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암진단비를 높게 설계할 수 있으며 뇌졸중이나 급성심근경색의 진단비도 준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종 수술에 대한 보상금을 준비할 수 있으며 여러가지 보상을 통해서 기본보장에서 부족할 수 있는 부분을 보충할 수 있어 보다 종합적인 대비가 가능하게 됩니다.


※ 가격도 높지 않고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링크] 메리츠의료실비 보장내용 가격 확인하기


위 사이트를 통해서 보다 상세한 약관과 보장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성별/나이 대별의 납입료 예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전문상담/실시간계산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을 권해드리는데요, 의료실비의 경우 나이/성별/특약/보장에 따라서 많은 부분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직접 확인해보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 상담을 받게되면 메리츠 외의 다른 상품들의 특징/가격/보장 등의 설명을 들을 수 있고 현재 나의 상태에 가장좋은 상품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 얼굴을 마주보고 상담을 받는 것이 아니라 전화/E메일 등으로 상담과 정보를 받기 때문에 가입의 부담이 없고 마음에 드는 가격/보장이 될 때까지 수정하는데 부담이 없습니다.


 Tip  상담시 2~3개의 회사의 견적을 요청해서 E메일로 받아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