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암보험 가입 아버지 어머니 설계법

2018. 3. 17. 23:08
728x90


50대 암보험 가입 아버지 어머니 설계법




일단 60대이상의 경우 암보장이 조금 힘듭니다.

그 이유는 일반암의 경우 대다수의 상품이 만 60세이전까지만 가입을 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그래서 가능한 빠르게 진행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현재 50대 암보장이 없고 가입을 원하는 분들은 빨리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암보장 현명하게 가입하기


암이 발생하게 되면 치료비용 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상황도 어려워지게 됩니다.

발병자 10명중 8명이 실직을 하게 된다고 할 만큼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고생을 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를 대비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가 보험입니다.


암은 진단비(발병하게 되면 받게되는 목돈)과 함께 특약을 통해서 입원/수술/항암치료에 대한 보상 그리고 뇌졸중/급성심근경색에 대한 보장을 준비할 수 있어 보다 종합적인 대비가 가능하게 됩니다.





암보장은 되도록이면 "비갱신"으로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고들 합니다.

그 이유는 "초기납입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방식이기 때문이죠. 정해진 금액이 상승하지 않는 다는 것은 장기적으로 보장받아야하는 상황에 정말 유리합니다.


또 암은 최소 90세 가능하면 100세까지 준비하는 것이 좋은데요, 암의 65세 이후로 발병률이 급등하고 평생을 보장받을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링크] 50대 각 회사별 암보장내용 가격 확인





■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고 상담을 받아보고 준비하세요.


각 회사별로 보장내용과 월납입료가 다릅니다.

일반암의 보장범위도 다르고 소액암에 대한 보상의 크기도 다르죠.


그리고 같은 보장이라도 월납입료의 차이가 있을 수 있고, 같은 가격에 더 좋은 보장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 각 성별/나이에 가장 최적인 회사도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곳의 견적을 살펴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사이트|


암보장전문사이트 바로가기 ▶


한곳에서 주요회사의 견적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전문 상담을 통해서 내 나이/성별/보장에 가장 좋은 상품들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 원하는 가격대의 최선의 보장, 내 상황의 최고의 회사 견적을 상담시 E메일로 요청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