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비갱신 암보험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2017. 11. 30. 23:12
728x90


저렴한 비갱신 암보험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같은 보장이라고 해도 각 회사별로 또 설계하는 분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는 적립/환급금 혹은 회사별 월 납입료가 다를 수 있기 때문이죠. 이런 부분들을 잘 파악해서 진행한다면 알뜰하게 암보장 상품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 요령을 간단하게 설명해볼가 합니다.

한번 정도 읽어두시면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 보장은 넓고 높게 가격은 낮게 준비하는 것이 현명.

오늘 설명하는 것은 잘 준비해서 보장은 높으면서도 월납입료의 부담은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비갱신으로 준비

갱신과 비갱신은 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것이 좋다고 이야기하기는 힘들지만 일반적으로 장기적인 보상을 위해서는 비갱신으로 준비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2. 순수보장으로

만기에 낸 금액 그대로 돌려받는다는 이야기 아마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렇게 돌려받는 이유는 낸 납입료에 적립/환급을 위한 금액이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같은 보장이라고 해도 적립금이 많으면 납입료가 크게 상승될 수 있으니 이를 최소한으로 줄여서 순수하게 보장을 목적으로 하는 순수형으로 준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3. 종합적인 암보장 그리고 3대질병의 대비

암진단금을 기본보상, 특약을 통해서 여러가지 상황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입원/수술/항암치료 등"과 같은 부분을 보완하고 또 암과 함께 3대질병으로 알려진 뇌졸중/급성심근경색에 대한 진단금을 준비하면서 종합적인 준비가 가능하게 됩니다.



4. 보장기간은 길게

최소 80년, 90년은 보장을 받아야한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게되면 발병률이 높아지게 되기 때문인데요, 평균수명 83세가 넘는 현재에서는 가능한 90년 이상은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게 됩니다.




□ 가능한 많은 회사들의 견적을 살펴보세요.


각 회사별로 보장내용과 월 납입료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성별이나 원하는 가격대 혹은 보상에 따라서 가장 최적의 회사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여러회사를 알아보거나 전문 1:1상담을 통해서 가장 최적의 회사들의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시에는 2~3개의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해 받아볼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현재 인기가 높은 상품, 그리고 보상이 좋은 상품들의 견적을 요청해서 받아보세요.



◆ 추천사이트 

암전문ㅂI교사이트 [바로가기]


국내에서 암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사이트입니다.

국내 상품들의 보장내용 견적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전문상담시 2~3개 회사의 설계보상을 E메일로 요청할 수 있으며 각 상품별 장점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같은 금액이라도 각 회사별 보장이 다를 수 있고, 같은 보장이라도 각회사별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꼭 여러곳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