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보장 알뜰한 설계 순수보장형 암보험 알기

2017. 12. 8. 23:33
728x90


100세보장 알뜰한 설계 순수보장형 암보험 알기




평균수명까지 살아갈 때 3명중 1명은 암에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질병은 생각보다 오랜 치료기간이 필요하고 생각보다 큰 비용이 지출이 되기 때문에 꼭 대비해야한다고 하죠.


오늘은 이 암을 대비할 수 있는 보장상품을 가입하려는 분들이 보다 현명하게 준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보장은 높게 월 납입료는 현명하게


암은 같은 회사의 상품도 어떻게 설계하느냐에 따라서 보장과 납입료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현명하게 준비해야합니다. 특히 암의 경우 장기적으로 보장을 받아야하기 때문에 납입료가 크게 될 경우 유지에 부담이 될 수 있어 더 신중하게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암을 효과적으로 대비하는 설계방법을 설명해보자면,




1. 순수보장형으로

만기에 돌려받는 환급/적립금을 최소한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축이 목적이 아니라 보상이 목적이기 때문에 이 부분을 최소한으로 하면 월 납입료는 많이 줄어들 수있습니다.


2. 비갱신형으로

"초기 납입료 변동 없는 방식"이기 때문에 장기적인 유지에 보다 유리하다고 알려진 설계방식입니다. 90세 100세 까지 보장을 받아야하는 만큼 납입료의 변동이 없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3. 가능한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유리

비갱신의 경우 납입기간이 보통 20년이게 됩니다. 젊을 때 준비하게 되면 경제력이 있을 때 납입이 끝나기 때문에 장기적인 보장에 더 유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젊을 때 준비하게 되면 월 납입료가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회사별 견적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회사별 보장내용과 가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나이/성별/직업 등에 가장 최적인 회사의 상품이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여러업체들의 견적을 살펴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면 하단의 사이트를 통해서 견적/설계를 알아보기를 권해드립니다.


하단의 전문사이트의 경우 각 회사별 보장내용 및 납입료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1:1 전문상담을 받을 시 내게 가장 좋은 2~3개 회사의 견적을 추천 받을 수 있으며 이런 설계/견적를 E메일로 요청해 받아볼 수 있어 더욱 유리합니다.


[링크] 암보험 114 - 각 회사별 암 보장내용 및 납입료 조회 



※ 100퍼센트 무료로 진행되니 꼭 활용해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