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 비갱신형 암보험 -보장내용 설계 확인

2017. 11. 26. 23:11
728x90

메리츠 비갱신형 암보험 -보장내용 및 설계




암의 발병률은 높습니다.

평균수명으로 살 경우 남성의 경우 5명중 3명 여성의 경우 3명중 1명이 발병한다고 알려져있을만큼 발병률은 높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젊은 세대에서도 발병되는 경우가 많아 20대부터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초기납입료 변동이 없는 비갱신 메리츠 암보장"


비갱신은 말 그대로 갱신이 없어서 초기의 납입료가 만기(평균적으로 20년)동안 납부하면 보장기간내내 보장받을 수 있는 설계 방식입니다. 갱신에 비해서 납입료가 높을 수 있지만 변동이 없어 장기유지에 더욱 효과적이라는 평가가 있습니다.





메리츠의 암보장은 기본적인 암에 대한 진단비 구성과 함께 입원/수술/항암치료/고액암 등에 대한 특약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뇌졸중/급성심근경색과 같은 큰 질병에 대한 진단비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종합적인 보상이 가능합니다.


* 보장내용 및 가격을 확인하고 싶다면 하단의 사이트를 활용해보세요.



[링 크] 메리츠화재 암 보장내용/견적 조회하기

보장/나이/성별 등에 따라 월납입료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확인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가능하면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 이유는 같은 보장이라고 하더라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월 납입료가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성별/나이/직업 등에 따라서 최적의 설계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각 회사별 보장과 견적을 살펴보고, 내가 원하는 가격대의 최적의 설계가 가능한 곳의 설계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단의 사이트는 국내 주요회사들의 견적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또 내가 원하는 회사별 혹은 내게 가장 좋은 회사의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해볼 수 있어 보다 객관적인 비교와 선택이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이를 활용해보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사이트의 1:1 상담, 추천견적요청, 원하는 가격대의 최적상품들의 E메일 요청 등이 모두 무료로 진행되니 꼭 활용해 보세요.



 추천 사이트 

■ 암전문비교사이트 [바로가기]


국내 각회사별 보장내용 및 월납입료 확인

직업/나이/성별/보장에 따른 1:1 맞춤 상담 및 추천설계를 E메일 등으로 무로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상담우수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