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30대 여자 남자 암보험 추천 설계받기

2017. 8. 7. 22:51
728x90




날씨가 오랜시간 무덥게 되면 사람은 쉽게 지치게 됩니다.

그리고 피로로 인해서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서 감기에 걸리거나 여러가지 트러블들이 발생할 위험도 높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럴 때에는 물을 충분히 마시고 비타민이 많은 과일/채소를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피로를 회복하고 면역력을 높여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암보장상품의 좋은 설계를 진행하는 요령 및 견적을 무료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 20대 30대 암보장 필요할까?


20대 30대의 암의 발병률이 예전보다 높아졌다고 하지만 이 수치는 그렇게 높지는 않다고 합니다. 다만 이 질병이 발병되었을 때의 경제적인 손실이 엄청나기 때문에 미리 대비한다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암이 발병하게 되면 10명중 8명이 실직을 한다고 하는데요, 경제력이 사라진 기간동안의 추가적인 비용을 대비하기 위해서 암은 미리부터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젊을 때 가입을 하는 것이 유리한 이유

1. 보장이 축소되기 전에 미리 준비할 수 있다.

2. 비갱신의 경우 경제활동 중인 40대 50대에 납입이 끝난다.

3. 20대 부터 암을 대비할 수 있다.

4. 조금이라도 젊을 때 가입을 해야 월납입료를 절약할 수 있다.







▣ 남성과 여성, 성별에 맞는 설계가 좋은 설계


남성과 여성이 발병하는 암.종은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발병률이 높은 질환을 충분히 대비하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보장이 우수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생식기암이나 갑상선 등의 보상이 높거나 일반암에 포함되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보다 유리한 설계방법입니다.


※ 유방/자궁/난소/남자생식기 암 등이 일.반암으로 포함되지 않는 상품들이 있으며 경계성종양, 갑상샘암이나 소액암의 진단비의 비율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




▣ 직접확인하고 비교하는 것이 힘들다면 전문 상담을 받아보세요.


여러회사의 보장내용 그리고 내 성별에 보다 나은 설게를 직접 확인하고 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 입원/수술/항암/기타 진단비 등을 함께 진행해야하는 경우 조금 더 복잡해질 수 있기도 합니다.


이런 분들은 국내 암상품을 모두 취급하는 전문사이트에서 무로로 상담받아서 진행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을 이용하게 되면 현재 성별/나이에 가장 최선인 2~3곳의 견적을 제공받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각 상품의 장점이나 특징 그리고 월납입료 등의 정보를 비교할 수 있으며 내게 가장 좋은 설계+특약에 대해서도 정보를 제공받아볼 수 있습니다.



암보험114 [cancer-bohum114.com]


국내 암보장 상품의 가격/보장내용을 한번에 확인가능한 사이트 [무료]


※ 1:1 상담을 통해서 보장/특약/특징을 확인할 수 있으며 E메일을 통해서 내게 가장 좋은 상품들의 비교나 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어 가입에 보다 유리할 수 있습니다.


 Tip 상담시 내게 유리한 2~3곳 회사의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해 받아보세요.


※ ㅂI교분석하면 보다 좋은 보장을 받을 수도 있지만 월 납입료를 낮출 가능성도 높아지기 때문에 꼭 여러회사의 정보를 얻으시기를 바랍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