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실손보험 보장 견적확인

2017. 8. 11. 23:28
728x90

동부화재 실손보험 보장내용 및 견적




사람은 누구나 아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를 대비하는 것은 꼭 필요한데요, 그 이유는 상황에 따라서 혹은 질병/사고에 따라서 그 비용이 생각보다 크게 다가오기 때문이죠.


실제로 큰 일이 닥쳤을 경우 직장생활을 지속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기 때문에 이런 상황에 대한 대비는 꼭 필요합니다.




◈ 동부화재 의료실비로 대비하다


의료실비의 경우 기본적인 보장은 모든 상품 공통적인 내용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회사를 선택해도 같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보장내용 요약

입원의료비 - 질병/상해 5,000만원 한도

통원의료비 - 회당 최대 30만원 누적 180회

※ 자기부담금 공제금액 제외 보상, 그외 보장 및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참조


하지만 기본보장에 부족한 부분을 체우는 특약의 경우 업체별로 차이가 있고, 회사별 보상 가격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동부화재 의료실비보상은 병원치료비용 뿐만 아니라 각종 수술비 암보상을 특약으로 구성해서 종합적인 보상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링크] 동부화재 실비 보장내용 및 월납입료 무료계산받기 


- 월납입료 견적을 통해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성별/나이/직업에 따라서 월납입료가 달라지기 때문에 직접확인해야 보다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세요.


메리츠, 흥국, 한화, KB, 현대 등 여러 좋은회사들이 있습니다.

가능하면 국내 인기 있는 회사의 상품들 중에서 3곳 정도는 견.적을 받아보고 진행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그 이유는 특약의 보장내용이 회사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고, 같은 보장이라도 월납입료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능한 여러회사를 알아보는 것이 보다 유리합니다.



※ 하단의 사이트를 활용하시기를 추천드리는데요,

한 곳에서 한번에 국내 주요회사의 보장/월납입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상담시 내게 가장 좋은 상품의 견적을 3곳이상 E메일로 요청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추천 사이트 


[링크] 의료실비전문사이트 - 8개 회사의 견적/납입료를 한번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상담시 내게 좋은 2~3개의 회사를 추천받거나 설계를 E메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꼭 상담받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가입 Tip

1. 젊을 때 가입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질병이나 병력이 없을 때가입하는 것이 유리하고, 건강할 때가입하면 납입료도 낮기 때문입니다. 물론 빠르게 보장이 시작된다는 것도 장점


2. 특약은 비갱신형으로 진행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초기납입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으로 진행하게되면 나중에 월납입료의 상승폭이 적거나 부담이 줄어들어 100세까지 유지하는데 유리할 수 있습니다.


3. 큰 질병은 특약으로 진단비를 대비하세요.

암과 뇌졸증, 급성 심근경색이나 고액의 치료비용이 드는 질병에 대해서 대비해서 혹시나 모르는 상황을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위 내용을 기억하고 상담을 받으신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