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암보험 - 좋은 설계로 가입하기

2017. 8. 15. 23:27
728x90

메리츠화재 암보험 




비가 오기 시작하고 밤에 선풍기를 틀지 않고 자도 괜찮을 만큼 날이 많이 선선해진 것 같네요.

이렇게 갑자기 온도가 변하게 되면 감기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는데요, 밤에 이불 잘 덮고 주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암을 대비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인 메리츠 의 암보장상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메리츠화재 암을 대비하는 보장.


암은 예전부터 많은 치료비용 때문에 걱정이 많은 질병이기도 하고, 큰 질병 중에서 발병률이 높은 질병이기 때문에 대비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10명 중 8명이 실직을 한다고 알려질만큼 발병 후 치료비 뿐만 아니라 생계유지에 대한 걱정도 준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런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자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하고 있습니다.


>> 메리츠 화재는 이런 암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특약을 통해 병원/입원/치료/항암 등을 종합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보장성 상품입니다.



[링크] 나의 메리츠화재 암 보장내용 및 견적 무료로 받기


※ 나이/성별/직업/보장별 달라지는 추.천견적 및 월납입료를 직접 받아보고세요.





■ 어떤 설계가 좋은 설계일까?


암은 회사별로 보장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회사에는 일반암에 포함되는 질병이 다른 회사에는 소액암으로 구분되어 보상이 적은 경우도 있을 수 있고, 갑상선암과 같은 질병의 보상 비율로 각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여러회사의 견적을 알아보는 것이 보다 중요합니다.


※ 메리츠의 암보장은 좋은 상품이지만 "나이/성별/보장"에 따라서 더 좋은 상품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회사의 견적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 가입 시 꼭 알아야하는 정보 팁은?


1. 비갱신형/갱신형을 알아보고 진행하기

2. 순수보장형으로 진행하기

3. 내 수준에 맞는 금액으로 진행하기

4. 여러회사의 보상/견적을 꼭 비교하기



초기납입료가 오르지 않고 만기까지만 납부해도되는 비갱신과 갱신은 되어 월납입료의 상승이 있을 수 있지만 초기 납입료가 비갱신에 비해 저렴한 갱신의 장단점을 확인하고 진행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암 보장상품은 저축하는 것이 아니니 적립/환급을 최대한 으로 줄이고 보장에 신경 쓰는 것이 월납입료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또 장기간 진행해야하는 만큼 너무 부담되는 금액은 피하고 적정 수준으로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보장성 보험은 월급의 10%를 안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 회사별 보장내용이 다르고 같은 보장이라고 해도 납입료의 수준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여러회사의 견적을 살펴보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하단의 사이트를 꼭 활용해보세요.

성별/나이에 최적의 상품 2~3곳을 추천받아 E메일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 내가 원하는 설계로 수정하거나 특약에 대해서 전문 상담을 받는 것이 쉽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114 [cancer-bohum114.kr]


암전문사이트

나이/성별/직업에 따라 최적의 상품의 최선의 설계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내가 원하는 회사의 2~3곳의 견적을 E메일 전화 등으로 받아볼 수 있는 곳 [무료]


※ 위 사이트를 활용하면 국내 회사들의 견적을 쉽게 비교할 수 있어 더 좋은 상품을 더 낮은 월납입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내게 가장 최적의 회사의 설계들도 받아볼 수 있으니 꼭 활용하시기를 바랍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