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성적에 맞는 초등인강 고르는법 추천

2020. 2. 7. 02:37
728x90


우리아이 성적에 맞는 초등인강 고르는법 추천



아이들은 본인의 성적에 맞는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학원보다는 과외가 아이들에게 보다 맞는 방법이라고 이야기되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학원은 아이의 평균수준에서 조금 높은 정도에서 공부를 시작하기 때문인데요, 중간층에 있는 아이들에게는 이런 학습의 난이도가 적당하지만 현재 성적이 높거나 낮은 학생들에게는 이 것이 좋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초등아이에게 과외를 하는 것은 조금 무리일 수 있는데요, 교육에 대한 비용 문제도 있을 수 있고 그 효율이 높더라도 그 비용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학부모님들이 선택하는 것이 초등학생 인강"


예를 들어 엘리하이와 같은 초등학생 교재의 경우 아이의 수준에 맞게 공부를 시작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가 잘 하는 공부들은 더 잘할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고 또 부족하거나 기초가 튼튼하지 않은 아이들에겐 기초에 대한 교육을 통해서 보다 그 바탕을 단단하게 만들어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인강의 경우 이전 학년이나 그 전에 기초가 튼튼하지 않은 아이들의 기본기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새학기를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보다 적합니다.




집에서 공부하기 힘든 수학과 영어를 잘하게 만들 수 있는 곳이 좋습니다.


영어와 수학의 경우 학년이 지나면 지날수록 기초가 없는 학생들의 성적은 점점 낮아지는 과목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초부터 아이가 잘 익힐 수 있을 수 있게 이끌어주는 과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엘리하이의 경우 아이들이 수학/영어의 성적을 기초부터 튼튼하게 배울 수 있게 하고 개념과 이해를 쉽게 돕기 때문에 아이들의 수학/영어의 실력은 향상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가 영어 수학을 잘 하지 못한다면 이런 단계별 학습과 기초를 만들어주는 과정이 잘 되어있는 곳을 선택하세요.





초등학생 아이들에게 필요한 학습을 모두 도와줄 수 있는 곳을 선택하세요.


영어/수학외의 전과목의 기초를 탄탄하게 잡아줄 수 있는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수행평가 및 학교성정에 연관되는 모든 것들에 대한 교육과 노하우를 통해서 아이의 성적의 향상을 높일 수 있는 것에 대해서 모두 대비가 될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것이죠.


초등학생에게 꼭 필요한 공부완성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곳은 메가스터디 엘리하이 초등인강입니다.

고등교재 메가스터디에서 만든만큼 그 퀄리티와 교육에 대한 노하우가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공부습관을 만들어주거나 아이에게 부족한 부분들을 빠르게 향상시켜줄 수 있는 인강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전과목 프라임을 무료체험을 할 수 있어 아이에게 적합한 교재인지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만약 초등학교 인강 어디가 좋은지 고민을 하셨다멘 엘리하이의 무료체험을 통해서 확인해보고 결정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엘리하이 무료체험 신청하기]


엘리하이 프라임 종합반 무료체험을 신청하세요.

쉽게 발송을 받을 수 있고 또 반납도 매우 간단합니다.


이 무료기간 동안 초등인강을 체험해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유용한 정보모음/육아/교육/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