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30대 꼭 필요한 보험 정리 - 효율적이고 꼭 준비해야는 것부터

2019. 1. 10. 22:15
728x90


20대 30대 꼭 필요한 보험 정리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되면 여러가지 위험을 대비하거나 앞으로의 일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큰 지출을 대비해서 목돈을 모으거나 혹은 결혼이나 여러가지 상황들을 대비해서 그에 맞는 준비를 시작하기도 하죠.


그리고 위험에 대한 대비도 진행해야합니다.

질병이나 상해로 인해서 큰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이를 효과적으로 대비하고 병원비용의 큰 지출을 대비할 수 있어야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20대나 30대가 가장 선호하는 것은 의료실비보장


질병이나 상해로 병원치료를 받을 때 발생하는 비용의 청구 중 자기부담금등을 제외하고 다시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실손보장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손실된 금액을 보장한다는 의미로 실손보험이라고 불리는 만큼 의료실비의 보장은 폭넓고 보장도 우수한 편입니다. 5,000만원 한도로 보장이 되며 입원 외에도 통원치료시에도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비는 보장에 비해서 월납입료가 낮기 때문에 꼭 준비하는 보장이라고 합니다.



[링 크] 20대 30대 의료실비 보장내용 및 가격 무료조회하기


위 링크를 보면 알겠지만 월 납입료는 낮은데 보장이 우수하기 때문에 병원비를 대비하고자 하는 분들이 꼭 준비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준비하는 "암보장"


평균수명으로 계산할 때 암은 세명중 1명이 걸린다고 이야기될만큼 발병률이 높은 편이죠. 그리고 큰 문제는 발병이 되면 생각보다 오랜시간 입원치료를 받거나 치료 후 회복이 생각보다 많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이죠.


그래서 병원비용 외에도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보상이 필요하기도 한데요, 이를 대비하는 것이 암보장입니다.


암진단비를 통해서 암이 발병되면 받는 목돈으로 생계유지 휴식 재활 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특약을 통해서 암에 대한 집중적인 보장을 받을 수 있기도 합니다.



[링 크] 20대 30대 암 보장내용 및 견적 무료로 조회하기





◈ 이 외에도 여러가지 상품들이 있지만 가장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것은 실비와 암이 아닐까 합니다. 월 납입료의 부담도 적고 보상은 높은 편이라 꼭 필요한 보장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이 두가지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두가지를 준비해도 큰 부담이 되지 않는 수준으로 설계가 가능하기 때문에 같이 준비하는 분들이 많은 편이죠.


하지만 꼭 하나만 준비해야한다면 의료실비를 추천하는데요, 병원비용의 지출은 줄이거나 아끼기 힘들고 월납입료가 낮은 반면에 효율은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 20대 30대 미혼에게 비추하는 것이 정기/종신보장입니다.

이 상품은 사망시 나오는 생명 보상금이 목적이기 때문에 가족이 없는 미혼이 꼭 준비할 필요까지는 없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