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세 30대 남자 의료실비 암보험 견적은 어떻게 해야할까?

2019. 1. 3. 21:40
728x90


남자 의료실비 암보험 견적은 어떻게 해야할까?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30대 40대가 되어도 병원비용이나 큰 질병에 대한 대비가 되어있지 않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건강을 자신하기 때문이라고 이야기하며 주위의 젊은 사람들이 사고가 없거나 큰 병이 발병하는 것을 경험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30대 중반 40대가 되면 건강에 대한 자신감도 떨어지고 주위의 여러 소식이 들려오기 시작하면서 준비하기 시작하게 됩니다.



▶ 30대 남자 의료실비 암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의료실비는 5,000만원한도로 병원치료비로 발생한 비용을 자기 부담금 등을 제외하고 다시 돌려받는 보장을 이야기합니다. 특약으로 처방조제비 비급여 검사 등의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암보장은 암에 대한 전문적인 보장을 받습니다. 암이 발병하게 되면 계약된 암진단비를 받을 수 있으며 특약을 통해서 수술/입원/항암치료/2차암.재진단암 등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가장 먼저 준비해야할 것은 "의료실비"입니다.

그 이유는 종합적인 보장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이죠.


"질병/상해"로 발생하는 병원비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월납입료가 낮은 정말 가성비가 좋고 보장의 폭이 넓어 보다 먼저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 가격적인 부담도 적으면서 효율이 높은데요, 보장과 월납입료는 하단의 사이트에서 무료조회/상담받아보세요.



[참 고] 의료실비 각회사별 가격 및 보장내용 확인하러가기




암에 대한 보장도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흡연이나 음주 식습관 그리고 스트레스 등등 여러가지 요인으로 젊은 사람들에게도 자주 발생한다고 하죠.


그리고 발병하게 되면 그 치료비용이나 생계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암보장은 진단비를 통해서 가계생계유지에 도움을 주고 치료후의 삶을 대비할 수 있게 하며 특약을 통해 수술/입원/항암치료 등의 암에 대한 집중적인 대비를 할 수 있게 합니다.


※ 암의 발병률은 평균수명을 기준으로 3명중 1명이 발병한다고 할만큼 발병률이 높은 만큼 미리 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참 고] 암보장 각회사별 견적/보장내용 무료조회하기




▼ 꼭 하나 준비해야한다면 의료실비.

그리고 여유가 있다면 암보장도 함께 준비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2가지를 모두 준비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일단은 두가지 상품들의 견적을 무료로 받아보고 고민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