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생 실비보험 - 20대 후반 보험 추천

2018. 12. 21. 21:49
728x90


90년생 의료실비  20대 후반 필요한 병원치료비 보장 이야기



20대 후반이 되고 취직을 하게 되는 사회초년생

이 때부터는 자신의 자산을 보호하고 앞으로의 미래를 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중에 가장 효율적인 것이 보험과 같은 것들, 특히 의료실비와 같은 병원비용을 대비하는 것들이죠.


의료실비는 병원비용을 대비하기 위한 목적의 상품인데요, 성별/연령 등에 따라다르지만 1~2만원 정도 혹은 이것보다 조금 높은 금액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장내용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기부담금을 제외하고 사용한 병원비용 등을 다시 돌려받는 것이 의료실비.


그래서 지출한 실제 손실만큼 보상한다고 해서 "실손"보장이라고도 이야기 됩니다.

5.000만원 한도로 입원치료비용이 보장되고 통원/처방조제 등과 같은 외래병원치료에 대한 보장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암과 같은 큰질병이나 큰 사고로 인해서 오랜시간 치료받게 되는 상황을 대비하는 목적으로 준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20대 의료실비 꼭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낮은 금액으로 병원에서 발생하는 치료/입원/약값/밥값 등등의 지출을 자기부담금 등을 제외하고 돌려받을 수 있으며 특약을 통해서 고가의 검사비용이나 비급여 부분에 대한 보장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가장 많은 사람들이 준비하고 있으며 꼭 하나 준비하라면 실비를 준비하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하지만 적지않은 분들은 20대 부터 준비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거나 젊을 때는 필요없다고 생각해서 가입하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요,


하지만 20대 30대가 더 필요하다고 합니다.

경제력이 안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큰 병원비의 지출은 정말 위험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질병/상해로 인한 사고는 나이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나이 때문에 고민한다면 지금 잘 알아보고 준비하시를 추천합니다. 낮은 금액으로 큰 지출을 대비하고 안정적으로 치료받을 수 있는 정말 효율이 높은 보장이기 때문입니다.




위 사이트는 국내 각회사별 실비의 견적/가격들을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를 통해서 보다 쉽게 정보를 얻으시기를 바랍니다.


※ 보혐은 될 수 있으면 여러회사의 견적을 비교하고 직접 보장을 확인하고 진행하기를 권해드립니다. 지인의 경우 실비가 아닌 다른 상품들을 권하거나 지인이 일하고 있는 회사의 것들을 추천 혹은 여러상품들을 함께 권하는 경우가 많아 부담되는 상황이 자주 생기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