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세 여자보험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2018. 11. 28. 19:48
728x90

2대 중반 여자보험 어떻게 준비해야할까요



20대 중반 취업이 되면 여러가지 대비를 하게 됩니다.

그 중에서도 질병이나 상해 등의 병원치료비용이나 큰 사고에 지출되는 비용에 대한 대비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병원치료비용 등의 지출은 줄일 수 없고 생각보다 큰 지출이 발생하는 경우 경제적인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20대 중반의 여성이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준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가장 먼저 준비해야하는 것은 의료실비보장


인터넷을 조금만 검색해도 혹은 주위 사람에게 이야기하면 가장 많이 들을 수 있는 이야기죠.


"의료실비"부터 준비해라.

실비는 질병부터 상해까지 병원에서 받는 치료비용을 최고 5,000만원 한도로 자기부담금 등을 제외하고 다시 돌려받는 보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폭넓은 보장과 높은 보상에 비해서 납입료의 부담은 적기 때문에 꼭 준비해야하는 보장이라고 합니다.



[링 크] 국내 각회사 20대 여성 의료실비 가격 확인





▶ 의료실비로 부족하다면 암보장을 추가로


요즘은 젊은 세대도 암발병률이 낮지않다고 하죠. 그래서 미리 준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직장 스트레스 흡연 음주 등등 여러가지 영향으로 젊은 세대도 암에 안전하지 않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준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지인들이 이야기하는 정기/종신보장은 지금은 피할 때


사망시 나오는 보상금이 목적인 상품들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종신보혐이라고 이야기하는데요, 이 상품은 미혼인 사람은 잘 준비하지 않습니다. 내가 사망해야 나오는 보장이기도 하고 월 납입료가 높기 때문이죠.


이 상품은 여러가지 이름으로 이야기되기 때문에 종신이라고 생각하지 못하고 들기도 하는데요, 가입 전 잘 판단해서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일단 의료실비만 준비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성별/나이/특약/보장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1~2만정도로 준비할 수 있는데 비해서 보장은 폭넓고 보상이 크기 때문입니다. 질병과 상해 구분없이 보상이 진행되기 때문에 병원비용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상품이죠.


여기에 부족하면 암에 대한 준비도 해야겠지만 금전적인 부담이 된다면 의료실비만 준비해도 충분합니다.




※ 의료실비 암에 대한 예산을 받고 고민하셔도 됩니다.

하단의 사이트는 국내 의료실비 암보장에 관련된 상품들의 정보 및 견적을 요청할 수 있는 곳인데 이를 이용하면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암/실비를 준비하고자 한다면 꼭 상담받고 내가 생각하는 가격/보장/견적을 E메일로 요청해 받아보세요.


암실비비교전문사이트 바로가기


* 암/실비에 대한 각회사별 상품의 가격/보장내용/특징을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는 곳입니다.


내가 생각하는 회사나 예산내 혹은 효율이 높은 회사의 설계 견적 2~3곳을 E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꼭 활용해보세요. 100퍼센트 무료


★ 만남없이 전화 E메일 등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견적을 받을 수 있어 부담이 낮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