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직장인 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 알아보기

2018. 8. 1. 23:13
728x90


20대 직장인 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 알아보기




직장인이 되고 월급을 관리하게 되면 가장 먼저 "실손보장"을 준비하라고 하죠.


질병/상해로 인해서 병원치료를 받게 되는 경우 자기부담금 등을 제외하고 다시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치료비로 인해서 큰 지출이 발생되는 것을 예방하고 충분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대비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20대 실비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서 보다 현명하고 알뜰하게 준비하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의료실비보장을 알아보자.


"실제로 손실된 비용에 대한 보상"이란 의미로 실손보장이라고도 이야기되는데요, 말 그대로 병원치료비로 발생한 각종 비용들의 청구금액에서 자기 부담금 비급여 등을 제외하고 보상을 받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최고 5,000만원 한도로 보상이되며 입원외의 통원치로시에도 회당 최고 30만원 이하로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월납입료가 저렴해서 많은 분들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의료실비 보장내용 및 연령/성별 가격 확인[바로가기]

* 주요회사별 견적/가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실비는 꼭 준비해야하는 보장입니다.


정말 낮은 금액으로 정말 폭넓고 높은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꼭 준비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질병이나 상해로 인해서 치료받아야하는 일 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꼭 준비가 필요합니다.


실비의 경우에는 현재 여유자금이 없어도 준비할 수 있을만큼 저렴하고, 또 현재 금전적인 여유가 없는 분들에게 더 필요한데요, 병원치료비용은 줄이거나 깍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큰 질병이나 사고시 높은 의료비용은 정말 큰 경제적인 손실이 발생하기 때문에 경제적 여유가 없는 분들에게 더 필요합니다.




참고사이트


보험비교닷컴 [바로가기] - 의료실비/암/정기.종신/태아/치아 등 국내 각회사별 보장 가격 확인


※ 원하는 가격대의 보장, 보장이 제일 좋은 회사의 견적 등을 확인하고, 상담시 E메일로 내게 가장 좋은 회사 2~3개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곳 추천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