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비갱신형 여성암보험 설계하는 법

2018. 7. 25. 23:07
728x90


저렴한 비갱신형 여성암보험 설계하는 법




남성만큼 여성들도 암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죠.

예전보다 맞벌이도 많아지기도 했고 집안에서의 가사와 육아에 대한 책임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머니가 이런 일을 하지 못하게 되었을 때의 상황을 대비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경제적인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는 질병이기 때문에 꼭 대비가 필요합니다.





▶ 비갱신형으로 준비하는 것이 첫번째

초기납입료의 변동이 없는 것이 비갱신의 큰 장점입니다. 

일반적으로 90세 100세까지 보장을 받아야하기 때문에 납입료 변동없이 정해진 기간, 평균 20년납입으로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보장에 크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 90세 100세 보장으로 준비하는 것이 두번째

암은 나이가 들면 발병률이 높아집니다.

특히 65세 이후에는 암에 대한 발병률이 빠르게 높아지게 되기 때문에 암에 대해서 준비하는 것은 필요하며 평균수명보다 길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암보험전문사이트 [바로가기]



▶ 일반암의 범위가 높고 소액암의 보상이 좋은 것을 추천


여성 생식기암과 대장점막내암 등이 일반암에 포함되는 상품이 좋습니다. 일반암의 범위가 넓어야만 제대로 된 높은 진단비를 받을 수 있고 그 금액으로 생계유지나 추가 비용 등을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 소액암의 보상이 높은 상품을 선택해야만 여성의 발병률이 높은 갑상선암 등의 소액암에 대한 보상을 충분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 특약을 통해서 2대진단비 입원비/수술비/항암치료비 등을 준비할 수 있는데요. 이런 특약을 통해서 보다 나은 보장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 MG손해/흥국화재/한화손해/LIG 등 여러회사들의 견적을 살펴보세요.


같은 보장인 것처럼 보여도 회사마다 보장내용 최고 진단비가 다르기도 하고, 같은 보장이라고 하더라도 월 납입료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회사의 견적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진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 하단의 사이트를 통해서 "원하는 가격""원하는 보장"에 가장 최적의 회사들의 견적을 확인해보세요.


보험몰 [e-bohummall.co.kr]


보험전문사이트 입니다.

각회사별 견적이나 2~3개 회사읠 견적/보장내용을 쉽게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모든 과정은 무료이니 꼭 활용해보세요.


특히 상담시 국내 모든회사들의 견적에 대한 부분과 내게 가장 유리한 견적 2~3곳을 요청해서 E메일과 전화로 받아볼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곳입니다.


* 만남없이 전화나 E메일 통해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입에 대한 부담이나 압박이 없어 좋은 곳입니다.






발병하면 큰 돈이 든다는 암.


매달 일정한 낮은 금액으로 큰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현재 많은 분들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많은 회사들의 정보를 얻고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