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여성 치아보험 준비하는 요령은?

2018. 7. 19. 21:26
728x90


30대 여성 치아보험 어떻게 준비해야 좋을까?




치아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생각보다 많은 지출이 발생하게 됩니다.

본인의 부담이 높고 보장은 낮으며 의료실비에도 보장이 되지 않는 치료가 많아서 그 비용의 부담이 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요즘 치아보장에 관한 상품들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서 치아보장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치아 보험이 필요한 이유를 알아보자


우리가 흔히 이야기하는 치료들은 대부분 비급여항목인 경우가 많습니다.


1. 레진, 인레이/온레이, 크라운 과 같은 보존치료

2.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 와 같은 보철치료


등의 항목들은 비급여로 취급되기 때문에 생각보다 높은 치료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스켈링이나 아말감 등의 치료 외에는 높은 비용으로 치료를 해야하기 때문에 비용에 대한 걱정으로 치료를 미루거나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치아보장 상품은 이런 비용의 걱정을 줄이고 보다 빠르고 좋은 치료를 받게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 어떤 회사의 견적 보장으로 준비하는 것이 유리할까?


국내에는 라이나생명, DB손해, 메리츠 등등 여러회사들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보장내용은 비슷하지만 면책기간/감액기간이 다를 수 있고 보존치료나 보철치료에 대한 보장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보고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장 좋은 곳은 인기가 높은 회사들의 견적들을 살펴보고 비교하고 내게 가장 유리한 보장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치아보장 좋은 보장으로 준비하기


1. 충전/크라운/임플란트 등 치료의 보장 지급갯수를 확인하고 가장 좋은 곳으로 선택하기

2. 이미 치료를 받았던 치료의 재치료에 대한 부분도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3. 보장개시일을 꼭 확인하고 면책기간 그리고 감액금액을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4. 순수보장형 비.만기환급형으로 준비하는 것이 비용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 회사별 크라운치료, 충전치료, 인플란트, 틀리 등등의 보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여러회사들의 견적을 확인하고 가장 보장이 우수하고 내게 가장 필요한 보장을 가진 곳으로 선택하세요.



[바로가기] 국내인기 치아보험 견적/가격 무료로 조회


※ 국내 인기가 높은 치아상품들의 보장/가격을 무료로 조회할 수 있으며 상담시 2~3개 회사들의 견적과 보장/장점의 정보를 확인하거나 E메일로 요청해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