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30대 여성 암보험 비교가 필요한 이유

2018. 4. 13. 21:51
728x90


20대 30대 여성 암보험 비교가 필요한 이유




여성의 암보장도 꼭 필요하다고 합니다.

여성의 발병률도 3명중 1명이 발병할만큼 높고 발생하게 되면 치료에 드는 비용이 생각보다 크기 때문이죠. 이러한 상황을 대비하고 제대로 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이런 암보장을 준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근데 여성의 암은 남성과 다르게 준비해야합니다.

신체의 구조와 많이 걸리는 암종이 다르기 때문에 잘 확이하고 여성에게 유리한 보장을 가진 회사의 상품으로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 여성의 암보장은 이렇게 준비하는 것이 좋다.


여성은 남성과 다르게 갑상선/유방/대장/위/폐/간의 발병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여성이라면 이 부분들의 보상이 좋거나 최대한 많은 항목이 일반암으로 보장받는 상품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여성의 월납입료가 저렴하거나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특약으로 입원/항암치료/수술 등과 같은 부분을 추가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에 종합적인 보장을 원한다면 이 부분을 잘 살펴보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Tip 여성 성별/나이별 무료견적조회 받기[ 바로가기]


※ 제공 보혐비교닷컴




◈ 알뜰하기 위해서는 여러회사의 견적을 확인하고 준비하세요.


1. 회사별로 보장내용이 다릅니다.

2. 같은 보장이라고 해도 회사별로 월납입료가 다릅니다.

3. 화재/생명사 혹은 갱신/비갱신 등의 설계방식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잘 살펴봐야합니다.



요즘은 "초기납입료가 오르지 않고 만기까지 진행되는 비갱신"으로 준비하는 분들이 많죠. 평균수명이 길다보니 90세 이상으로 준비하는 것을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월납입료를 다이어트해서 보장에만 신경쓴 "순수보장형"도 인기가 높으며, 각회사의 견적을 비교해서 가장 좋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도 인기가 높습니다.


Tip 가입 전에는 꼭 비교를 하고 선택하세요.





회사별로 견적 가격 보장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비교를 위해서는 여러회사들의 견적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하단의 사이트를 활용하기를 권해드리는데요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고, 내게 유리한 견적 2~3개 이상을 E메일로 요청"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 이런 과정이 모두 무료이며 얼굴을 마주보면서 상담받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 여성암보험 보장내용 견적 무료조회 

* 한곳에서 주요회사들의 견적과 월납입료를 조회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