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사회초년생 보험 필수 가입항목하기

2018. 4. 19. 22:33
728x90


20대 사회초년생 보험 필수 보장 - 의료실비




사회초년생이 되면 이전과 많은 삶이 달라지죠.

행동반경도 넓어지고 주말에 많은 것을 경험하고 평소에 하고 싶은 일을 하기도 합니다. 또 직장생활로 과로하기도 하고 음주나 흡연이 더 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전보다 병원에 갈 확률이 높아지거나 큰 질병이나 사고의 위험도 높아지게 되기 때문에 이를 대비하는 사회초년생 보장은 꼭 필요합니다.





▶ 꼭 하나만 준비해야한다면 의료실비로 준비하세요.


의료실비는 병원비를 대비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질병이나 상해사고로 인해서 발생하는 치료비용을 보상 받을 수 있고 입원/통원에 대한 비용을 보상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효율적인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특약을 통해서 암진단비나 각종 수술비용 혹은 각종 문제에 대한 보상으로 대비할 수 있기 때문에 큰 병원비 지출에 대한 종합적인 보상이 가능합니다.


특히 낮은 가격으로 질병/상해에 대한 종합적인 보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성비/효율성으로 봤을 때에도 꼭 준비해야하는 상품입니다.



 Tip  20대 의료실비 보장내용 및 가격 확인

- 사이트를 방문하면 각회사별 월납입료/보장 예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정기나 종신은 조금 더 천천히 생각해보세요.


정기나 종신의 경우 내가 사망했을 시 가족에게 보상금이 남겨지는 것을 기본적인 목적으로 하고 있기 때문이죠. 또 가입시 생각보다 높은 납입료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생활에 부담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는 조금 더 천천히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지인으로 많이 추천받는 것도 바로 이런 상품인데요, 생각보다 납입료의 부담이 커서 사회초년생분들이 가입 후 1년 이내에 다시 해지하게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해지시 환급도 적어서 금전적 손해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적인 생각


의료실비 하나만 준비하고 나머지는 조금 기다렸다가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의 경우 질병/상해로 인해서 발생하는 비용을 보상하기 때문에 큰 손실을 대비할 수 있고 제대로 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대비방법이기 때문이죠.


또 월납입료도 가입에 따라 다르지만 정말 낮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준비하는 것에 대해 어려움이 없기 때문입니다.


 Tip  하단의 사이트를 통하면 국내 유통되는 의료실비의 견적/가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고, 전문상담으로 많은 회사중에서도 내게 가장 좋은 회사의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전문사이트 [바로가기]


국내 의료실비 상품들의 보장내용/견적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전문'사이트입니다. 사이트 활용은 100% 무료로 진행되니 꼭 활용해보세요.


※ 상담시 내게 가장 좋은 2~3개 회사의 견적을 메일로 요청해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