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실비보험가격 및 각 회사별 견적확인

2018. 4. 16. 23:03
728x90


메리츠화재 실비보험가격 및 각 회사별 견적확인




혹시나 모를 상황을 대비하고 싶다면 실손보장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해/질병으로 발생하는 입원/통원 치료를 자기부담금 등을 제외하고 다시 돌려받을 수 있어서 치료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메리츠의 의료실비는 장점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 준비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상품의 보장과 특장점 월납입료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메리츠 화재의 의료실비 보장


질병/상해사고로 인해서 병원에 입원하거나 통원치료를 받는 경우 일부를 제외하고 다시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손실된 비용에 대한 보상"을 받는다는 의미로 실손보장이라고 이야기되기도 합니다.


본인부담금의 경우에는 10% or 20%로 다르게 준비할 수 있으며 갱신형 도수치료, 체외충격파치료, 증식치료, 갱신형 비급여주사료, 비급여자기공명 영상진단(MRI/MRA)등을 선택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 특약을 통해서 의료실비에서 부족한 암진단비나 뇌졸중/급성심근경색이나 각종 수술비용이나 진단비등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종합적인 대비가 가능합니다.


※ 월납입료는 설계에 따라서 달라지지만 기본적으로 부담없는 가격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링크] 메리츠 의료실비 보장 및 가격 확인


* 성별/연령 별 월납입료 예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견적/가격확인은 실시간 계산이나 무료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게 가장 좋은 회사의 의료실비 보장내용 및 설계확인


의료실비는 평생을 갖고 있어야하는만큼 준비를 신중하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가입전에 한화/메리츠/흥국/MG/KB 등의 회사들의 견적들을 살펴보고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본보장은 모든 회사가 동일하지만 특약이나 회사의 신뢰도 등이 다르기 때문에 보다 꼼꼼하게 살펴보고 진행하는 과정이 꼭 필요하기 때문이죠.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한 곳에서 여러회사들의 정보를 얻거나 견적을 살펴볼 수 있으며 여러개의 회사들의 견적을 쉽게 비교하거나 비교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를 꼭 활용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각 회사별 비/교는 내 상황에 가장 좋은 견/적을 얻는 방법이기 때문이죠.



*추천사이트*


의료실비전문사이트 [silbi-bohum114.net]


병원비 부담을 줄이는 의료실비비교검색 및 각회사별 견적 보장내용 확인

- 주요회사들의 견적을 한번에 받을 수 있고 원하는 회사들의 견적 2~3곳을 E메일로 요청해 받아볼 수 있어 보다 객관적으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과정이 무료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