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30대 여자 암보험 제대로 준비하는 보장내용

2018. 2. 4. 22:27
728x90


20대 30대 여자 암보험 제대로 준비하는 보장내용




남성과 여성은 신체의 구조가 다르죠.

그래서 많이 걸리는 암 종류도 보장하는 요령도 다르게 됩니다.


그래서 여성은 여성을 위한 보장으로 설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오늘은 그 요령에 대해서 요약해서 설명을 해볼까 합니다. 그리고 현재 20대 30대 여성의 암보장 월 납입료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남성과 여성은 다르기 때문에 준비도 달라야한다.


여성은 남성에 비해서 발병률이 낮은편이라고 하지만 크게 낮지는 않습니다. 평균수명으로 생존시 3명중 1명이 발병할 정도로 높은 발병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여성의 경우 남성의 신체구조가 다르고 발생하는 암종도 다르기 때문에 여성에게 유리한 보장으로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위/대장/폐/간 등의 순서로 발병률이 높다면 여성은 갑상선/유방/대장/위의 순서로 발병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소액암의 보상이 높고 생식기암의 보장금액이 높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0대 30대 여성 암 보장내용 및 견적/설계 확인 ▶

- 성별/나이/직업별로 달라질 수 있는 납입료 및 추천회사견적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 여성은 평균수명이 높기 때문에 보장기간도 더 길어야 한다.


2015년 자료를 보면 2013년 기준으로 남성은 78세 여성은 85세라고 합니다. 지금은 이와 비슷하거나 조금 더 높을 수 있겠네요.


그래서 여성은 최소한 90세 이상 보장을 받는 것이 좋으며 가능하면 100세까지 보장을 받아야한다고 합니다. 그래야 충분히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암은 65세 이후부터 발병률이 크게 높아지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길게 보장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어떻게 준비하는 것이 좋을까?

많은 분들이 이야기하는 장기보장을 해야하는 암의 설계요령이 있습니다. 이를 통하게 되면 납입료도 줄이고 보장을 높일 수 있으며 가장 좋은 회사의 보장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1. 초기납입료의 변동이 없는 비갱신이 장기유지에 유리

2. 일반암의 범위가 넓고 소액암의 보상이 높은 것이 유리

3. 암진단비 외의 특약으로 입원/수술/항암/2대질병 진단비 보상이 되는 것을 선택

4. 여러회사의 설계 견적을 꼭 살펴보고 비교하고 진행하기.

5. 적립/환급을 최소한으로 진행해서 납입료 절약하기



이 다섯가지만 알고 준비하더라도 현명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국내의 암보장 상품들의 보장내용 및 견적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통해서 내 보혐료와 보장내용을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 암은 가입한 날로부터 90일이지나야 보장이 시작되며 100% 보장은 1년 or 2년 등 회사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링 크] 암보험전문비교사이트


국내 암보장상품들의 보장내용 및 견적/설계를 한곳에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여러 상퓸들의 비교를 통해 보다 나은 보장으로 준비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1:1전문상담을 통해서 원하는 바에 가장 최선인 견적 2~3곳을 요청할 수 있으며 E메일을 통해서 그 설계 견적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 100% 무료로 진행되며 얼굴을 마주보면서 상담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정보와 견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징:전문상담 우수 추천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