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갱신형 암보험 각 회사별 견적 및 가격 쉽게 알기

2018. 2. 7. 23:36
728x90


비갱신형 암보험 각 회사별 견적 및 가격 쉽게 알기




암에 대한 치료와 생존률은 높아지고 있지만 경제적인 부담은 여전하다고 하죠.

실제 모 조사에서는 암이 발병하게 하면 10명 중 8명이 실직을 한다는 이야기가 있고, 암 종에 따라 다르지만 몇천만원 이상의 지출이 발생하게 될 수 있다는 조사결과도 있었을만큼 경제력에 대한 부담은 여전히 높은편입니다.


그래서 암에 대한 이런 지출을 대비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준비를 하는데요, 암보혐은 그 대비 중에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출처 : inr.kr [바로가기]




"비갱신형은 초기납입료가 변동되지 않는 방식의 설계"


갱신형은 초기납입료가 비갱신보다 저렴하지만 갱신시 가격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보장기간 내내 월납입료를 납부해야하지만, 비갱신의 경우 가격변동이 없으며 납입기간 동안 납부하면 정해진 기간동안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가격변동이 없고 평균적으로 20녀만 납입하면 90세 100세까지 보장



"순수보장형/특약은 필요한 만큼"


적립/환급을 최저로하고 보장은 필요한 것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설계는 납입료를 다이어트하는 가장 좋은 방식입니다. 특약은 입원/수술/항암치료/2대 진단비 등 추가적이고 보다 적극적인 암에 대한 대비를 할 수 있지만 월납입료가 상승되기 때문에 필요한 것들만 준비해서 납입료의 부담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알뜰하고 저렴하게 준비하는 요령





■ 이 두가지를 알았다면 각 회사별 견적을 알아봅시다.


요즘에는 국내의 암보장상품의 보장내용을 한 사이트에서 알아볼 수 있으며 전문상담사를 통해서 국내 여러 회사의 보장이나 견적을 비교받거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여러회사의 보장내용 견적에 대한 상담을 한번에 받을 수 있고 가장 좋은 상품의 추천도 받을 수 있어서 보다 쉽고 편하게 많은 정보와 자료를 얻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암보험비교전문사이트 바로가기▶


국내 주요회사의 월납입료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상담시 내게 가장 유리한 회사의 견적이나 가격대별 상품을 추천받고 2~3개의 회사의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해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모든 과정이 무료로 진행됩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