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보장 비갱신형 암보험 - 좋은 견적 알기

2018. 1. 22. 23:27
728x90


100세보장 비갱신형 암보험 - 좋은 견적 알기




평균수명을 기준으로 3명중 1명이 암에 걸린다고 합니다.

또 암에 걸린 10명 중 8명은 장기간의 치료기간으로 인해서 실직을 하게 될 위험이 있다고 하죠. 또 긴 시간의 치료기간동안 발생하는 여러가지 비용은 정말 높아서 경제적인 어려움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이런 이유로 많은 분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을 대비하기 위해서 암보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암은 가장 효율적인 대비방법 중 하나.


매달 일정금액을 납부하면서 암에 대비가 가능하기 때문에 목돈이나 큰 준비가 없이 암을 대비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회초년생분들의 가입률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경제적인 여력이 없을수록 이런 대비를 통해서 큰 지출을 예방하기 위해서죠.


암은 암이 발생했을 때 받는 암진단비를 기본보장하며 특약을 통해서 수술/입원/항암/재진단/2차암 등과 같은 보상과 뇌졸중/급성심근경색과 같은 추가적인 보장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링크] 성별/나이별 보장내용 및 월납입료 확인




■ 어떻게 준비해야 좋은 설계가 가능할까?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설계법이 있는데 이를 통해서 설명해볼까 합니다.


1. 초기납입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갱신과정이 없기 때문에 만기까지 초기에 설계한 금액만큼 꾸준하게 납부하면 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유지해야하고 평생을 보장받아야하는 암을 대비하기에 적합한 방식


2. 보장을 위한 순수보장형.

적립/환급 등의 부분을 최저로 하고 보장을 높이거나 월 납입료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식입니다. 질병을 대비하는 상품은 절대 저축/저금과 다르기 때문에 보상을 높이고 부담을 줄이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3. 진단비은 가능한 높게

암이 발병하게 되면 받는 진단비는 높은 것이 유리합니다. 하지만 진단비가 높아지게 되면 월납입료도 높아지니 적당한 수준을 찾아서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4. 100세보장으로 진행하기

현재 평균수명이 83세 정도 된다고 합니다. 앞으로 이 수명은 점점 늘어나겠죠. 그래서 요즘은 예전과 다르게 90세 이상 100세 이상 까지 보장을 받는 것이 유리하다고 합니다 가능한 100세 적어도 90세까지는 보장받는 것이 좋겠죠.


5. 여러회사의 견적을 살펴보기.

각 회사별로 보장내용과 가격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남성/여성 혹은 나이별 최적의 상품이 다른 것도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여러회사들의 견적을 살펴봐야합니다.


특히 일반암의 범위나 특약, 소액암의 보상이 회사별로 다를 수 있으니 꼭 여러회사의 견적을 살펴보세요.





※ 각회사별 견적을 얻고싶다면 하단의 사이트를 활용해보세요.

각회사별 보장내용 및 가격을 한 곳에서 알 수 있으며 전문상담을 통해서 내게 가장 최선의 상품들의 설계를 무료로 E메일로 받아볼 수 있어 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의 경우 오프라인의 대리점이나 설계사분들의 단계가 없어 더 저렴한 견적을 받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링 크] 암보험전문사이트 


-국내 회사별 견적 보장 가격을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문상담을 통해서 내게 가장 유리하거나 내가 원하는 가격대의 여러상품의 견적을 메일로 요청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보장내용 확인 및 견적요청은 100% 무료로 진행됩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