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의료실비보험 - 좋은 설계로 준비하는법

2018. 1. 9. 21:06
728x90


30대 의료실비보험 - 현명한 설계로 준비하세요




사람은 누구나 다치거나 질병으로 아프게 될 수 있습니다.

작은 상처나 질병의 경우에는 큰 걱정이 없으니 오래 입원해야하는 질병/상해사고의 경우에는 생각보다 높은 의료비용이 지출되기 때문에 이를 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30대의 경우에는 행동반경이 넓어지고 직장생활로 인한 스트레스나 각종 질병/상해의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꼭 준비가 필요합니다.


※ 병원비 보장은 젊은 사람의 가입률도 높은데요,

병원비용이 크게 되면 나의 재산의 손실뿐만 아니라 가족에게 짐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경제력이 부족한 분들의 가입률도 높습니다.





□ 의료실비 어떤 보장을 받을까?


기본적으로 병원치료를 위해서 발생하는 비용들을 자기부담금 등의 일부를 제외하고 돌려받는 보장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질병/상해 구분없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입원 뿐만 아니라 통원치료시에도 공제금액 등을 제외하고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또 선택특약을 통해서 MRI와 같은 검사비용이나 비급여주사료 등의 비용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특약을 통해서 기본적인 보장에서 부족한 부분들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과 같은 큰 질병이 발생했을 때의 진단금을 준비하거나 질병에 대한 수술비용이나 입원일당 보상 등을 준비할 수 있어 병원치료 외의 손해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 기본보장은 각회사별로 동일하지만 특약의 경우 회사별 보장내용이 다르거나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내게 가장 유리하고 알뜰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링 크] 30대 각 회사별 견적 한번에 받기


각 회사별 가격/보장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상담시 30대 남성/여성 그리고 직업이나 보장에 가장 최선의 견적 2~3곳을 E메일 등으로 요청해볼 수 있어 쉽게 그 특징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자/여자, 직업, 나이, 병력에 따라 가장 최선인 곳이 다르기 때문에 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전문상담을 받아보고 가장 유리한 회사들의 견적을 메일로 요청해 받아보고 비교해보세요.





□ 현명하게 준비하세요.

의료실비는 어떻게 설계하느냐에 따라서 월납입료가 많이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은 "가격은 낮고 보장은 높게"설계하려고 합니다. 그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해볼까 합니다.



- 적립/환금을 최소한으로 준비하세요.

적금상품이 아니고 만기시에 돌려받는 금액의 가치가 지금보다 좋다고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 적립되는 금액을 최소한으로 하고 준비한다면 보다 알뜰하게 설계할 수 있습니다.


- 특약은 비갱신이 좋을 수 있습니다.

초기납입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으로 준비한다면 가격의 상승이 줄어서 장기적으로 유지하는데 유리할 수 있습니다.


- 특약은 필요한 만큼

기본보장에서 보상받을 수 없는 부분들을 보장받을 수 있는 특약은 많이 준비하고 보상을 높게하는 것이 좋겠지만 그만큼 월납입료도 상승하기 때문에 필요한 항목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몰 [bohummalll.co.kr] - 국내의 실비/암/종신/태아/건강/치매.노인 등 모든 상품을 취급


위 사이트를 방문하면 국내 보혐의 보장내용/견적의 정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내게 가장 유리한 견적 2~3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보다 나을 준비를 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얼굴을 마주하지 않고 전화/E메일 등으로 정보를 얻거나 요청할 수 있어 부담이 적은 곳이니 꼭 활용해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