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 실비보험 가격 설계 정~리

2018. 1. 18. 23:24
728x90


db손해 실비보험 가격 설계 정~리




질병이나 사고로 아파서 병원에 입원을 하거나 통원을 해야할 때 적은 비용이 발생할 경우에는 부담이 없죠. 하지만 큰 질병이나 사고로 오랜시간 입원을 해야하는 상황이나 혹은 수술을 받아야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된다면 큰 비용으로 인한 부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DB손해 의료실비는 이런 병원비용에 대한 보상을 받는 실손보장 상품입니다.





▶ 큰 질병이나 큰 상해로 오래 입원을 할 때 발생하는 비용에 대한 대비.


병원치료나 통원치료로 발생하는 병원비를 자기 부담금 등을 제외하고 다시 돌려받을 수 있는 것을 의료실비라고 합니다. 이 때의 입원/수술/치료/약값/식대 등의 치료를 목적으로 발생하는 비용들을 일부를 제외하고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또 특약을 통해서 암에 대한 대비나 뇌졸중/급성심근경색이나 각종 수술비용 등과 같은 보장을 준비할 수 있으며 기본보장에서 부족한 부분들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 각회사별 기본보장은 같습니다.

다만 특약에 대한 부분들은 각회사별로 차이가 있으면 월 납입료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입전에 많은 회사들의 견적을 살펴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수 있습니다.



[링 크] DB손해 의료실비 견적 및 보장내용 확인

* 직업/나이/성별/보상에 따라서 월납입료가 달라질 수 있어 직접 조회하는 것이 가장 확실합니다. 위 사이트는 무료로 조회가 가능하니 꼭 활용해보세요.





□ 가입 전 여러회사를 살펴보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각회사별 특약의 차이가 있을 수 있고 같은 보장이라도 월 납입료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또 설계를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많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주위의 아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주위에 도움을 받을 사람이 없다면 1:1 전문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데요, 내가 원하는 가격대나 현재 내게 가장 최적의 회사의 견적 2~3곳을 전화/E메일을 통해 받아볼 수 있어서 보다 정보를 얻는 것이 쉽습니다.




[링 크] 보 험 몰 - 국내 실비/암/정기.종신/태아 등 모든 상품을 취급


각 회사별 보장내용 월납입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1:1 전문상담을 받아 2~3개회사의 견적을 E메일 등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모든 과정은 무료니 꼭 확인해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