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대 의료실비보험 가입 가능여부 및 견적 확인하세요

2018. 8. 14. 22:24
728x90


60대 의료실비보험 가입 가능여부 및 견적 확인하세요




나이가 들면 병원비를 대비하는 실비의 가입이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개정 된 이후로는 60대 이후의 분들도 충분히 준비를 할 수 있게 되면서 병원비에 대한 대비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노후실비에 대한 준비는 생각보다 쉬운데요, 오늘은 이 것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 60세 이후 의료실비 병원비 대비 실손보장


예전에는 만 60세 이후로 가입이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개정으로 70세인 분들도 충분히 가입이 가능하게 되었고 회사에 따라서 나이가 더 있는 분들의 가입도 어렵지 않게 되었습니다.


또 병력이 있거나 지병이 있는 분들의 가입도 예전에는 거절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현재는 상황에 따라서 일반실비를 준비할 수 있으며, 유병자의 경우 유병자 실비로 준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의료실비를 준비하는 비용도 생각보다 저렴. 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 노후실비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의료실비전문 사이트"를 통해서 먼저 확인하고 상담을 받은 뒤에 진행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나이/성별/병력 등에 따라서 가장 좋은 회사가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여러회사들의 견적과 가입에 대해서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전문 사이트의 1:1 상담등을 통해서 먼저 알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만 내 상황에 보다 좋은 설계로 진행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 추천사이트

의료실비114 [바로가기]  - 국내 의료실비회사별 견적 1:1 종합상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나이/성별/특약 등에 따라 다르지만 월 납입료는 정말 부담되지 않는 수준이니 꼭 무료견적을 받아보고 생각하세요.





□ 의료실비 꼭 준비하세요.


나이가 들면 병원에 방문하는 횟수도 늘어나고 발생하는 병원비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특히 나이가 60이 넘게 되면 각종 질병의 발병률도 함께 높아지기 때문에 병원비용에 대한 대비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의료실비는 나의 병원비를 대비하는 목적도 있지만 가족의 병원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목적도 있으니 꼭 준비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끝-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