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암보험 추천 견적을 비교하고 준비하는 법

2018. 5. 22. 23:23
728x90

20대 암보험 추천 견적을 비교하고 준비하는 법




암을 대비하는 것은 빠르면 더 좋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보다 빠르게 준비할 수 있어 보장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고 가격적인 이점이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특히 요즘은 젊은 층에서도 암이 발생하는 경우도 적지않아서 미리 준비하는 것이 보다 좋을 수 있습니다.


§ 빨리 준비해야 좋은 이유는 뭘까?

§ 20대 암보장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 각 회사별 보장내용 무료견적을 받기






▶ 암보장은 빨리 준비하는 것이 유리한 이유는 뭘까?


암은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일이죠.

그리고 발생하게 되면 생각보다 긴 치료기간이 발생하고 생각보다 높은 의료비용이 지출이 되게 됩니다. 이를 가장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암/보/장.


빠르게 준비하게 되면 가격도 더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고, 90세 100세 보장 비갱신의 경우 20대 가입시 40대에 만기가 찾아오기 때문에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암은 가입 즉시 보장이 시작되는 것이 아니라 가입 후 90일이 지나야 보장이 시작되고 100% 보장까지 1년 or 2년이 걸리기 때문에 빨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링 크] 20대 남자 여자 암보장내용 견적 조회

* 성별/나이/보장에 따라 월납입료가 달라지니 위 사이트를 통해서 조회받아보세요.





▶ 20대 암 어떻게 준비하는 것이 좋을까?


현재 나의 경제사정을 생각해서 부담되지 않는 수준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진단비의 경우에도 높을 수록 크게 도움이 되지만 그만큼 월 납입료도 같이 높아지기 때문에 부담되지 않는 수준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겠죠.


특약은 입원/수술/항암치료/2대질병 진단비 등 진단금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기 때문에 잘 살펴보고 준비한는 것이 좋습니다.


※ 나이별/성별/직업별 가장 좋은 견적을 가지고 있는 회사가 다를 수 있으니 될 수 있으면 여러회사들의 견적/보장/납입료를 확인하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가입 요령 3

- 초기납입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 불필요한 보장과 적립/환급을 최소한으로 준비하는 순수보장형

- 각회사별 보장/견적을 비교해서 최선의 선택을 하는 견적비교






▶ 각회사별 견적/보장내용은 어떻게 받을까?


예전에는 각회사의 사이트나 설계사를 통해서 보장내용이나 가격 등의 정보를 얻었는데요, 요즘은 한 사이트에서 국내의 모든 암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전문사이트의 경우 한 곳에서 모든 회사들의 견적/보장 등에 대한 1:1전문상담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서 진행한다면 큰 부담없이 각 회사별 정보들을 확인하고 비교하면서 내게 제일 좋은 곳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암전문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위 사이트는 각회사별 견적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1 상담으로 내게 가장 유리한 회사의 견적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얼굴을 마주하지 않고 전화 혹은 E메일 등으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부담이 적어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상담시 내게 가장 유리한 회사 2~3개의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할 수 있어요. 100% 무료진행


◆ 만남없이 각종 상담과 정보 들을 얻을 수 있으니 부담없이 꼭 활용하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