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의료실비보험 좋은 실손 준비 요령

2017. 12. 18. 23:03
728x90


저렴한 의료실비보험 좋은 실손 준비 요령




질병이나 상해로 병원을 입원하거나 통원치료를 받을 때 발생하는 비용에 대한 보상을 받는 것을 의료실비라고 합니다.


폭넓은 보장으로 인해서 현재 많은 분들이 준비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병원비를 대비할 수 있는 실손을 보다 현명하고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방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의료실비는 어떻게 설계하느냐에 따라서 보상/납입료가 달라질 수 있다.


기본적인 보장의 경우 갱신으로 보장내용이 모든 회사가 동일하다고 보면 됩니다. 다른 부분은 회사의 인지도와 특약보장에 대한 부분이죠.


우리가 가입시 생각해야하는 부분들은 바로 이 특약보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특약은 암진단비 외의 2대질병인 뇌졸중/급성심근경색에 대한 진단비 외의 각종 수술비용 입원일당 보상 장기이식과 같은 큰 지출이 발생하는 비용에 대한 보상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링크] 각 회사별 보장내용 및 견적 확인




많은 항목/보상을 특약으로 구성하게 되면 보장은 좋아지지만 월납입료가 함께 상승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부분들을 꼼곰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 특약의 항목을 "비갱신형"으로 준비하게 되면 초기납입료 상승없이 만기 까지만 납부하면 보장이 되기 때문에 장기적인 유지에 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적립을 최소한으로 한 순수보장형으로 준비하게 되면 더욱 더 알뜰한 금액으로 준비하는 것이 가능하게 됩니다.





또 가능한 여러회사의 견적을 살펴보고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같은 보장이라고 하더라도 회사별로 가격이 다를 수 있고, 회사별로 보장내용이 다를 수 있기 때문이죠. 보다 좋은 준비, 가장 최선의 선택을 위해서는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 하단의 사이트는 한 곳에서 국내 실비보장내용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를 활용해보세요.



▶ 의료실비전문사이트[바로가기]


국내 주요 실비보장내용 및 견적/가격 무료조회가능


1:1 상담시 현재 내게 가장 유리하고 가장 최선인 회사의 견적 2~3곳의 장점 설계를 E메일로 요청해서 받아볼 수 있으니 이를 꼭 활용해보세요. 상담우수 무료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