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전날에 푹 자는 것과 가벼운 맥주한잔 혹은 영화관람의 효과

2017. 5. 24. 22:31
728x90


데이트 전날에 푹 자는 것과 가벼운 맥주한잔 혹은 영화관람의 효과




나를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드는 것들이 있습니다.

깔끔하고 매너있어보이는 차분한 복장이나 면도 그리고 헤어스타일의 정리와 악세사리와 같은 것들이 바로 대표적인 것이죠.


하지만 이런 것 보다 더 중요하다고 하는 것이 있는데 바로 "충분한 수면"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수면시간이 짧으면 얼굴이 푸석해지기도 하고 다크서클이 내려오기도 하는 등 외모에 영향을 미쳐 호감도를 떨어지게 만든다고 하네요.





◈ 수면부족은 매력을 하락시킨다.


수면시간이 부족하면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졸림 증상이나 피부의 푸석함이나 혹은 태도에 있어서 좋지못한 영향을 주기도 하는데요, 이런 증상들은 모두 사람의 매력을 낮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수면부족이라면 만나기 전이나 만남 후 카페인 음료 등을 마셔서 졸음을 멀리 쫓는 것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사람을 만나고 있을 때 졸려하는 모습은 상대방에게 좋은 평가를 받기 힘들기 때문에 이런 증상이 발생하지 않게 주의 할 필요가 있습니다.



※ 첫 데이트와 같은 시기에는 이런 모습이 강하게 기억에 남기 때문에 충분히 잠을 잔 상태에서 만남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 가볍게 맥주한잔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첫 데이트에는 술을 권하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상황에 따라서 당일이나 다음 만남에 맥주 한잔만 하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좋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술이 아니라 가볍게 마시는 낮은 도수의 맥주는 사람의 혈색을 좋아보이게 만들고 표정을 보다 자연스럽게 만들어서 상대방에게 보다 좋은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가벼운 맥주를 마실 때 상대방의 매력이 상승했다는 연구결과도 있을 만큼 생각보다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 상대방이 거부하거나 술을 못한다고 한다면 강요해서는 안됩니다. 강제로 술자리를 갖고 술을 많이 마시는 것은 상대방에 대한 좋지못한 인상을 남길 수 있다고 합니다.





◈ 뻔한 정석같은 레파토리가 좋은 레파토리


수십년 수백년이 지나도 많은 사람들이 하는 데이트 코스는 그 만큼의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이어져 내려온 것이죠. 밥을 먹고 영화/뮤지컬/공연 등을 보고 차를 마시는 코스 등은 생각보다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같은 영화를 보게되면 함께 공유한 것이 생겨서 대화를 진행하는 것이 어렵지 않고, 차를 마시면서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기 때문이죠. 이런 방식이 올드해 보일 수 있지만 가장 좋은 데이트 코스라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유용한 정보모음/건강/생활정보/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