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의료실비보험 - 상세내용 확인하기

2015. 8. 8. 23:12
728x90

KB 의료실비보험 상세내용 및 견적 확인




8월 입니다.

많은 분들이 휴가를 떠나거나 주말에 많은 곳을 다니고 즐거운 생활을 하게 되는 계절입니다. 요즘은 너무 더워서 시원한 계곡이나 여러장소를 떠나는데요, 다들 건강하고 무사히 다녀오셨으면 합니다.



올 8월이 실비.실손보장상품을 가입하기에 가장 최적기라고 합니다.

물론 9월이 되어도 충분히 좋은 보장이지만 9월이 되면 견적이 조금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의료실비(실손보장)이란?

병원에서 치료받는 비용의 최대 90%까지 돌려받는 보장상품. 통원치료, 처방조제비용등의 보상

특약을 통해서 각종 질병과 상황에 대비할 수 있고 운전자보장 일상책임 1억원등의 보장을 추가로 넣어 전반적인 의료대비가 가능한 상품


※ 9월 이후로는 자기부담금 10%, 20% 선택에서 20%만 선택할 수 있게 변경된다고 합니다.





- KB 의료실비의 보장내용 및 특징 확인 -







□ 견적예시    [ kb손해 사이트 페이지에서 상세내역 보기]



※ 가입자의 나이/성별/보장크기/특약에 따라서 높아지거나 낮아질 수 있습니다.



□ KB손해 의료실비는 의료실비 +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 + 21대 수술비용 + 운전자 + 일상생활 중 배상 등등을 특약을 통해서 가입을 가능하기때문에 "종합적이고 합리적인" 대비가 가능합니다.


- 실시간으로 보혐료를 계산받을 수 있습니다.

- 무료로 전문상담사를 통해 궁금한점과 추천견적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KB 이외의 여러가지 상품들의 견적와 월.납입료를 계산받고자 하는 분들도 많은습니다.

그럴때는 하단의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보다 쉽고 유리하고 보다 저렴하게 확인이 가능 할 수 있습니다. KB 외에도 MG/메리츠/동부 등등 현재 인기있는 상품들의 견적을 "1초만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13개사의 보혐사와 제휴해서 가격/설계를 비교하고 친절하게 설명하며 가장 최적의 상품을 설계받을 수 있습니다.



■ 실비보혐닷컴 [바로가기] - 13개보혐사와 제휴 가격/견적 등을 1초-실시간 계산받기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