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 실비보험 보장내용 월 납입료 확인

2015. 3. 29. 21:47
728x90

MG손해보험 실비보험 보장내용 월 납입료 확인





요즘 큰 지출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대부분의 분들이 준비하고 있는 것이 바로 "병원비"에 대한 지출입니다. 큰 질병이 발병하게 되면 오랜기간 입원을 하게되고, 고액의 검사비용과 식대 입원비 수술비용 등이 지출이 되기때문에 그 비용이 만만하지 않아 이를 대비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대비를 위한 의료실비중 MG손해 실손보장 상품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보장내용을 확인하고 비용을 견적을 받게되면 보다 잘 알 수 있고, 선택을 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가 합니다.





■ 실손보장상품


"내가 낸 병원비를 돌려받는 보혐" 으로 알고 계시면 될 듯 합니다.

설계시 정한 자기부담금을 제외하고 회사로 부터 보상을 받는 상품입니다. 이 금액은 입원실비용 MRI등의 고액의 검사비용, 식대 등을 보장받기 때문에 병원비용에 대한 큰 지출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 통원치료/처방조제비용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상해/질병 구분없이 보장한도까지 보장받을 수 있기때문에 현재 많은 분들이 가입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을 참조하시면 될 듯 합니다.



[2015년 4월 1일 이후 가입자의 경우 자기부담금 20%로 설계]



□ MG손해의 실손보장상품은 이러한 기본적인 보장 외에 "진단비" "수술비" "일상생활보상" 등 종합적인 보장이 가능한 상품이며, 인지도가 높은 상품이기도 합니다.



 ■ MG손해 의료실비(실손보장)  무료 견적/월납입료 계산 [바로가기]

- 나이/성별/보장/직업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 직접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MG손해의 상품도 좋지만 많은 분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LIG나 메리츠의 상품들도 충분히 좋은 상품들입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이 세가지의 상품들은 확인하고 ㅂ1교하고 선택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단의 추천사이트를 활용하게되면 2~3가지의 상품에 대한 월 납입료/보장내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고, 무료상담을 통해서 "나의 월납입료/견적"을 무료로 제공을 받을 수 있어 신중하게 선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온라인의 경우 중간마진이 없는 만큼 "할인"이 되고 여러가지 상품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하는데 크게 효과적입니다.




  추천- 사이트  

  보험몰 [e-bohummall.co.kr]  무료 설계/상담 우수 추천 의료실비/실손 암 종신 실버 효 상품

 

  보험비교샵 [direct-bohum.com] 실시간 보험료계산 추천 의료실비 실버 간병 암 종신 정기등


- 얼굴을 보지않고 전화/E메일등으로 상담 견적확인이 가능하기때문에 부담이 없습니다.

- 가입에 대한 강요가 없고, 충분한 설명과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신중한 결정이 가능합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