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실손보험 보장내용 및 보험료 확인

2015. 1. 5. 23:30
728x90

동부화재 실손보험 알기




요즘 적지않은 분들이 의료비용의 지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의학기술의 발전으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고 있다고 하지만 아직까지 젊은 분들, 사회생활을 시작한 분들이 과한 업무와 불규칙한 식사 그리고 흡연 운동부족등이 원인이 되어서 질병이 발병할 확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활동영역이 높아짐으로 인해서 상해사고의 위험도 늘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큰 질병인 암등의 발병의 연령대가 점점 내려와 20대 30대도 이러한 질병에 대하서 마음을 놓을 수 없는 상황이기도 하죠.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가장 큰 걱정이 바로 "병원비"등에 대한 걱정입니다.





동부화재의 실손상품은 이처럼 실제로 손실을 입은 금액을 보장해주기때문에 병원비 지출에 대한 걱정을 크게 줄어들게 할 수 있습니다. 


암이나 기타 큰질병으로 병원에 오랜시간입원을 해야하는 경우에도 이러한 실손보장이 가능하기때문에 비용에 대한 걱정없이 치료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 그래서 현재 이러한 실손보장은 나뿐만 아니라 가족의 경제손실을 막고,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가입을 하고 있으며, 가족들이 모두 가입해서 보장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동부화재의 경우에는 특약으로 암등의 3대질병등에 대해서 진단비를 추가적으로 설계할 수 있기때문에 발병이후의 실직의 위험에도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고, 생계유지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기도 합니다. 그 외에 각종 특약설계의 구성은 자신의 필요에 맞게 조절해서 가입을 한다면 병원비용뿐만 아니라 기타 비용의 지출과 보장도 충분히 가능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설계는 꼭 상담을 통해서 필요한 부분을 저렴하고 효율저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으며, 장기간 유지해야하는 상품인만큼 월납입료를 현실적으로 구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 동부화재 실손보장  - 월납입료 확인 및 무료설계받기 [바로가기]






한가지의 상품만 보기보다는 여러가지를 함께 ㅂI교하고 분석하고 고민하는 것이 보다 좋은 상품을 선택할 가능성을 높혀줍니다. 내가 보지못한 다른 상품들도 함께 무료로 견적을 받고 싶다면 ㅂI교가 가능한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3개의 상품의 견적/설계를 무료로 E메일 등으로 받을 수 있으며, 초회납입료를 50%할인받을 수 있어 보다 여러가지 상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보다 낮음 금액으로 진행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추천- 사이트 [가입순위 비교 1:1 무료 상담/견적/계산 무료 ]

  보험몰 [e-bohummall.co.kr]  무료 설계/상담 우수 추천 의료실비/실손 암 종신 실버 효 상품

 

  보험비교샵 [direct-bohum.com] 실시간 보험료계산 추천 의료실비 실버 간병 암 종신 정기등


시간을 내서 상단의 2곳을 모두 견적서를 요청해서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장기간을 보장받아야하는 상품인만큼 충분히 많은 곳을 통해서 많은 상품을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리치플래너컨설팅/KS자산관리로부터

  마일리지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