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 견적 및 가격 순위정보

2014. 9. 27. 21:36
728x90

메리츠화재의료실비 보장 견적추천 및 가격 순위





삶에 있어서 모든 위험을 벗어나고 살아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질병에 걸리지도 않고, 큰 사고도 없이 다치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물론 20대 30대까지 큰 질병이나 사고없이 다치지 않고살아가는 분들이 있긴합니다.하지만 그 이후에도 위험이 없을 거란 보장을 할 수는 없겠죠.


그래서 작은 상해부터 큰 사고, 감기같은 질병부터 암/뇌졸중/심근경색등의 질병까지 폭넓게 보상받을 수 있는 대비는 반드시 필요하게 됩니다.



■ 월 납입금 30대 기준 월 4만원대로 대부분의 병원의료비를 보상받고, 큰질병에 대한 진단금과 일상생활에서의 배상책임에 대한 대비가 가능한 의료실비(실손보장)은 꼭 필요한 상품으로 추천되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인기가 높은 메리츠화재에 관해서 이야기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메리츠 의료실비의 폭넓은 보상을 알아보자

 


보상내용

 - 상해/질병 입원시 5,000만원한도로 90%를 보장 (365일한도)

 - 필요한 고액의 검사비용, 식대, 병원의료비용등 청구된 금액의 90%보상

 - 상해/질병 통원외래비 25만원(1~2만원 본인부담금 공제)

 - 상해/질병 통원약제비 5만원 (8천원본인 부담금 공제)


 통원외래비의 경우 의료기관에 따라서 공제부담금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상급병실입원시에는 50%가량 10만원한도로 보상

 상해나 질병에 대한 폭넓은 보장이 저렴하게 가능한 상품


이 외에도 특약으로 


- 암진단금을 포함한 암에 대한 보장이 가능하며

- 뇌졸중, 급성심근경색등의 진단금을 구성할 수 있기도 합니다.

- 21대 질병의 수술비용의 지원으로 노후의 질병의 수술비용을 걱정하지 않을 수 있고,

- 크론병이나 다발성경화증등의 현대인의 특수질병에 대한 진단금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 운전자보장에 대해서도 함께 특약을 추가할 수 있으며

- 배상책임에 관해서도 1억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 메리츠의 경우에는 인지도가 가장 높은 회사중에서도 더 높은 인지도로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위험직종으로 구분되어진 분들의 가입에도 유리하며, 암등의 진단비를 구성하는데에도 충분히 도움이 됩니다.


□ 1개의 상품으로 대부분의 암이나 운전자 보장등 모든 부분을 진행 싶은 분들이 많이 선택하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 성별, 나이, 직업, 보장내용에 따라 금액이 다라질 수 있습니다.



     메리츠 의료실비  무료견적 요청 및 월납입료 계산받기  [링  크]







기본적인 보장은 모든 업체의 공통된 사항입니다.

하지만 회사의 신뢰도와 인지도 그리고 청구가 쉽고 보상진행절차가 잘 되는 곳에 대해서는 각각 다르기도 하며, 특약의 구성과 위험직종의 인수도, 혹은 진단의 견적 역시 차이가 나기때문에 충분하게 알아서 진행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 물론 가입시에 드는 월 납입금 역시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회사의 여러상품을 함께 알아보고 "가장 많은 사람이 가입"한 상품이 아닌 "내가 원하는 상품"을 설계하고 가입해야합니다.



■ 현재 의료실비 가입순위정보


현재 가장인기있는 1~3위의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상담을 받을때에 3가지 상품의 설계를 동시에 요청하고 장점/단점과 여러가지 나에게 좋은 상품에 대한 설명을 요청하고 이 러한 견적을 E메일등을 통해서 받아본 뒤에 깊게 고민한뒤에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하단의 링크는 동시에 2~3가지의 상품에 대해서 동시에 비교가 진행이 가능한 곳입니다.

이를 통해서 상품에 대한 정보만 얻어도 좋고, 가격이 맘에 든다면 가입을 해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중간마진이 없기때문에 일반 설계사를 통해서 진행할때보다 20% 가량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무료설계/상담 - 추천

  보험몰 [e-bohummall.co.kr]  무료 설계/ 상담 우수 추천 2009년아시아경제 PB대상 우수상 수상

 

  보험비교샵 [direct-bohum.com] 실시간 월납입료계산 추천 2012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





- 꼭 메리츠, LIG, 동부화재의 상품 및 스스로 생각하는 상품을 포함해서 여러가지 상품을 함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이러한 상담/견적을 받는 것 만으로도 선택에 크게 도움이 되실 겁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